KB국민카드, '반려견 행동 교정 강좌' 개최

2018.02.26 10:30:19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노트펫] KB국민카드가 올바른 펫티켓을 배우고 반려견의 문제 행동도 바로 잡을 수 있는 고객 초청 '반려견 행동 교정 강좌'를 개최한다.

 

강좌는 다음달 17일 1회차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총 10회에 걸쳐 서울시 강남구 소재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아트센터'와 경기도 화성시 소재 '이삭교육센터' 두 곳에서 나눠 열린다.

 

반려견 행동 분석, 놀이 학습, 매너 교육 등 반려견의 행동 교정을 위한 이론 및 실습 교육이 회차별로 4주간 진행되며 강의는 반려동물 행동교정 전문가인 이웅종 연암대학교 교수가 맡는다.

 

KB국민 펫코노미카드 소지 고객 또는 최근 6개월 내 KB국민카드로 동물병원이나 반려동물 관련 업종에서 결제한 이력이 있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 회차별로 60명씩 총 600명의 고객이 초청된다.

 

참가를 원하는 대상 고객은 회차별 신청 기간에 맞춰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희망 지역과 회차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고객 1명 당 반려견 1마리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회차별 교육 일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