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용품 가져오면 할인..애견펜션의 '지구를 지켜라'
2018.09.03 11:53:40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도기더스테이, 개인 위생용품 지참시 할인 이벤트
[노트펫] 플라스틱 줄이기 바람이 부는 가운데 애견펜션에서도 동참하는 업체가 있다.
충청남도 홍성에 위치한 리조트형 애견펜션 도기더스테이는 9월부터 다음달까지 두 달 동안 '지구를 지켜라'(Save the Earth) 캠페인을 진행한다.
예약시 '지구를 지켜라' 옵션을 선택하면 일정금액을 할인해주는 캠페인이다.
옵션을 선택하면 일회용 칫솔과 치약, 그리고 면봉 외의 위생키트는 제공되지 않는다. 수건은 기존의 절반인 1인당 1장, 반려견 1마리당 1장 만을 제공한다.
대신 위생용품을 제공하는 데 들었던 비용을 고객들에게 할인해 준다. 객실 타입에 따라 1만원에서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도기더스테이 관계자는 "애견펜션 역시 일회용품들을 비롯한 쓰레기 배출량과 에너지 사용이 상당하다"며 "'병들어가는 지구'를 구하는데 동참하는 차원에서 '지구를 지켜라' 캠페인을 생각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미 고객의 40%는 1회용 위생용품 대신 본인의 것을 가져와 사용하고 계신다"며 "이런 고객들에게도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도기더스테이는 할인과 함께 참여 객실 당 1000원을 적립하고, 그린피스에 기부할 예정이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