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그램'처럼 빛나는 동물조명
2015.07.29 15:34:11 김서연 기자 mainlysy@inbnet.co.kr20여가지의 다양한 동물 조명
아크릴에 레이저로 각인한 독특한 디자인
반려동물 이미지를 받아 주문제작도
'반려동물이 홀로그램처럼 내 옆에서 빛나고 있다면?' 보고만 있어도 빠져들 것 같은 동물 조명이 있다.
보통 스탠딩 조명은 위에서 아래로 빛이 내려가는 형태를 하지만 바유 그래프(VAYU GRAPH)의 조명은 특별하다. 아크릴에 모양을 손수 각인해 그 부분이 자작나무 합판에서 올라오는 LED 조명에 의해 더 도드라져 보인다. 바로 이 디자인 덕분에 독특한 시각적 효과가 가능한 것. 마치 동물모양이 공중에 떠 있는듯한 느낌을 준다.
바유 홈페이지에 판매되는 조명은 개와 고양이는 기본이고 코끼리, 기린, 펭귄, 부엉이, 사슴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개인이 주문제작도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 반려동물 이미지를 보내면 모습그대로 조명을 제작해준다. 동물의 이름, 추억이 있는 날짜 등을 미리 알려주면 레터링은 덤이다. 은은한 조명과 함께 의미도 더하니 침대 맡에 두고 볼만하다.
문도경 바유 그래프 대표는 "동물병원에서도 제작의뢰가 들어 오지만 펫로스 신드롬을 겪거나 준비하려는 반려인들도 개인적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많다"며 "요새는 골든리트리버 주문이 특히 많은편"이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바유그래프의 홈페이지 를 참고하면 된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