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강아지 고양이' 없으면 안되는 생활가전 체험단 모집
2019.07.22 08:59:33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노트펫] 삼성전자가 강아지와 고양이 있는 반려가족들을 대상으로 생활가전 후기 체험단을 모집한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15일까지 삼성슈스펫 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8일부터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참여를 받고 있다.
강아지와 고양이의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한 뒤 삼성슈스펫 지원 대상 가전이 필요한 이유와 함께 SNS에 게시한 뒤 신청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응모자 중 6명을 추첨, 에어드레서와 건조기 그랑데, 무풍큐브 에어컨, 삼성제트 청소기, 김치플러스 김치냉장고를 체험 가전으로 제공한다.
슈스펫에 선정된 강아지와 고양이에게는 소정의 모델료가 추가 지급되며, 여타 체험단과 마찬가지로 후기 작성 미션이 주어진다.
슈스펫에 당첨되지 않은 참여자들에게도 선물이 증정된다. 30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댕냥이 럭키박스(강아지 150명, 고양이 150명)를, 추가로 3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최근 가전업계에서는 반려동물 관련 기능을 강조하는 것도 필수가 됐다. 청소기와 청정기에서 반려동물 털의 흡입력과 실내 청정기능을 강조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삼성전자는 체험 대상 가전들이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 특화해 출시된 것은 아니지만 이미 출시된 제품으로도 충분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의 페이스북 등 SNS 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