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핑, 안전한 동행을 위한 '펫 카시트' 론칭
2019.12.04 16:38:31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4일부터 1주간, 신제품 론칭 기념 10만 원 할인 특가 및 사은품 증정
12월 한 달간, 최대 1만 5천 원 즉시 사용 적립금 이벤트 진행
[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 브랜드 퍼핑에서 안전한 동행을 위한 '펫 카시트'를 4일 정식 론칭했다.
퍼핑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안고 운전하는 행위는 도로교통법에 위반되며, 반려동물의 돌발행동으로 인한 사고 위험이 높아 펫 카시트는 안전운전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펫 카시트는 카시트 뿐만 아니라 이동장, 하우스 등 올인원 펫 전용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똑똑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퍼핑 ‘펫 카시트’는 펫체공학적 설계로 완성한 높고 튼튼한 4면 에어백으로 급정거, 돌발 상황 등 사고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반려동물에게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해준다. 또 하네스와 연결하여 이탈을 방지하는 안전고리가 2개 내장되어 있어, 최대 2마리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초극세사 신소재로 공기 함유층이 높아 부드러운 감촉과 우수한 복원력, 세균 번식 방지에도 탁월한 마이크로화이버 솜 100%를 사용했고, 면터치 원단으로 탄탄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에 생활방수가 가능하여 오염 방지에 유용하다. 바닥면은 미끄럼 방지 실리콘 도트로 밀림방지를 극대화했다.
퍼핑 ‘펫 카시트’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사이즈는 가로 52cm, 세로 45cm이며, 높이는 38cm이다. 색상은 시크한 네이비와 심플한 베이직 스타일로 두 가지로 선보인다.
퍼핑에서는 신제품 론칭 기념 이벤트로 ‘펫 카시트’를 4일부터 1주간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론칭 사은품으로 펫 탈취제를 증정한다.
또 12월 한 달간 신규 회원 가입 시 1만 원을 지급하며,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5천 원을 추가 적립 받을 수 있어 최대 1만5000원의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출석 체크 이벤트는 기존 회원도 참여 가능하며, 적립금은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퍼핑 홈페이지(https://puppi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