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환급기간 2년 보장" 수강료 100% 환급 평생회원반 운영

2019.12.13 19:00:00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는 역대급 혜택을 담은 ‘주택관리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기존에는 다음 회차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형식이었지만, 이번 강좌는 환급기간을 2년으로 늘려 2021년까지 주택관리사에 최종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더불어, 합격을 할 때까지 강의는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오는 2020년 4월부터 대통령령이 정하는 기준에 따른 공동주택에도 주택관리사 의무 채용을 해야 한다. 또한, 최근 주택준공물량이 200만호를 돌파하며 내년 입주주택이 증가하며 주택관리사 채용도 자연스레 늘어날 전망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을 수강하는 수험생들에게만 단독으로 제공되는 추가 혜택도 있다. 막판 점수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회차별 문제풀이 훈련을 진행하는 2차 실전모의고사 특강, 그리고 에듀윌 선배들이 전하는 주택관리사 취업 준비법과 노하우를 담은 ‘주택관리사 성공의 기술’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5%의 압축이론을 한 권에 담은 2020 시크릿노트도 증정한다. 2020년에 최종합격을 한 합격생들에게는 실무 필수자격증(전기기사, 전기기능사, 소방설비기사, 경비지도사, 전산회계) 6개월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상대평가이기 때문에 그 어느 시험보다 대비를 철저하게 해야 한다. 고난도 문제 같은 경우는 합격의 당락을 가르기 때문에 이 부분까지 꼼꼼하게 대비할 필요가 있다.

 

에듀윌은 상대평가에도 문제 없도록 기초+기본+심화까지 이론 3회독을 먼저 다지고, 백점완성특강을 통해 취약부분을 보완한 뒤 핵심이론과 문제풀이로 실전대비 훈련을 진행하게 된다. 이후 모의고사 및 마무리 특강으로 최종 점검해 시험장에 당당히 들어갈 수 있도록 한다.

 

지난 2018년 시험에 비해 2019년 시험은 문제풀이 비중이 36%가량 증가해 당황한 수험생도 적지 않았다. 그래서 에듀윌은 2,600문제 온라인 문풀훈련소를 통해 실전력 및 문제적응력 향상으로 고득점 완성에 나선다. 상대평가로 진행되는 시험이다 보니, 다른 수험생과의 비교 또한 중요하다.

 

이에 매 월마다 전국실전모의고사를 진행하며 많은 응시인원들과 비교해 자신의 약점을 확인하고, 빈틈없는 실력 완성을 할 수 있도록 약점 보완문제도 제공한다.

 

교재는 온라인서점의 주택관리사 부문에서 53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로 선정된 실전과 유사한 기초서, 기본서로 수업이 진행된다. 어떤 난이도의 문제도 대비할 수 있도록 기본 개념 및 질 높은 모의고사 문제를 수록했다.

 

합격 이후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 네트워크를 활용해 취업 등에 도움 받을 수 있다. 동문회 밴드, 에듀윌 취업지원센터, 취업전략 설명회 등의 특급 혜택이 준비돼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