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당, 설날명절선물세트 침향원 할인 이벤트 진행

2020.01.13 09:30:00    김세형 기자 기자 eurio@inbnet.co.kr

 

[노트펫] 곧 설날이 다가와 설선물세트, 명절선물세트, 부모님 설 선물 준비에 한창이다.

 

건강식품이 단연 1순위로 꼽히지만 종류가 많아 어떠한 제품을 골라야 할지 선택하기가 쉽지 않다.

 

그 중 설선물세트추천, 설날선물추천으로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의 '진생당 침향원'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진생당 침향원은 사향, 용연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으로 알려진 '침향'으로 제조된 환 제품으로, 공진단과 생김새가 비슷해 헷갈릴 수 있지만 효능, 효과, 가격, 재료 면에서 차이점이 있다.

 

먼저 공진단의 주요 원료는 사향으로 의약품으로 분류돼 한의원에 직접 방문하여 한의사의 처방 및 진단을 받아야 구입할 수 있다.

 

반면 침향원의 주원료인 침향은 식품 원료로 분류되어 구하기도 어렵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진생당 침향원에는 녹용, 홍삼, 숙지황, 벌꿀, 당귀, 산수유 등 몸보신에 좋은 천연 원료가 최적으로 배합돼 있어 부모님 선물, 시부모님 선물, 팔순 선물, 명절선물 등 시부모님 명절선물 및 설날선물로 많이 추천된다.

 

진생당 관계자는 "건강식품은 매년 명절선물로 높은 순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며 "진생당 침향원은 블랙과 골드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자랑하며 꼼꼼한 이중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휴대성 또한 간편해서 챙겨 먹기 어렵지 않아 설날 선물세트, 설명절 선물로 제격이다."고 전했다.

 

이어 "침향 외에도 6가지 천연 재료와 글리세린과 같은 식품첨가물도 일절 들어가지 않아 안전성 면에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며 "이런 이유로 어르신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진생당에서 풍성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생당 침향원'을 1세트만 구매해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5세트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 신규가입 시 1만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기존 회원에게는 특별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