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2000명, 합격자 모임에서 폭넓은 네트워크 형성
2020.01.17 23:00:00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달 9일(월) 저녁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을 성황리에 끝마쳤다.
올해는 예년에 비해 행사 규모가 2배 가까이 증가했음에도, 합격자모임 신청 접수가 1시간 만에 조기 마감되며 합격자들의 높은 호응과 관심을 입증했다.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에듀윌 합격자모임 행사에는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2,000여 명과 선배 합격생,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및 임직원이 참여해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의 환영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이종선 교수의 축사와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까지 차례로 이어졌다. 이어 최고급 만찬과 가수 홍진영의 축하무대로 행사장에 열기를 더했고, 합격생 2,000명이 동시에 합격 퍼포먼스를 펼치는 장관도 연출됐다.
합격자들은 행사를 즐기는 한편, 선배 합격자 및 현직 공인중개사들과 정보 교류 및 네트워크 형성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
합격자 모임에 참석한 한 합격자는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훌륭한 교수진 덕분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해 기쁘다”며 “에듀윌에서 이런 대규모 축하 행사와 함께 동료들과 친분도 쌓을 수 있는 귀한 자리를 마련해 줘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새로운 인생을 위해 성공적인 첫걸음을 뗀 합격생들을 축하한다”며 “에듀윌을 통해 합격한 합격생들이 취업과 개업까지 이어질 수 있는 폭넓은 네트워크를 형성을 위해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2년 연속으로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인증받은 기관인 만큼,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매년 합격자모임을 개최하고 있는 에듀윌은 2017년 약 850명, 2018년 약 1,300명의 합격자를 초청했고 2019년에는 2000여명의 합격생과 함께하는 등 매년 최대 규모의 기록을 자체 갱신하고 있다. 합격자모임을 통해 합격생들은 안정적인 사회 활동을 위한 인적 네트워크 마련에 큰 힘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