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서 온 고함량 액상형 활력비타민' 비타바움, 홈쇼핑서 매진 사례
2020.03.10 14:12:26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노트펫] 독일에서 온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비타바움' 제품이 홈쇼핑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비타디움은 10일 "지난해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데 이어 지난 6일 방송된 CJ오쇼핑 2차 방송에서도 품절 행진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마시는 비타민 비타바움은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일명 ‘원샷 비타민’제품이다. 기존 삼키기 힘들었던 알약 형태의 비타민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포함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1회분 개별 포장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여행 중, 운전 중에도 즐길 수 있다.
또 건강기능식품으로서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동물 유래 원재료가 일체 사용되지 않았으며, 알약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에 사용되는 화학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아 원료의 순도를 높인 제품이다.
이번 CJ오쇼핑 2차 방송 중에 선보인 활력 비타민(비타민12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 8)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이 전부 함유된 B콤플렉스 제품으로 피로감 개선을 위한 고함량 비타민B컴플렉스를 찾는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는 자체 분석이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비타민B12플러스는 흡수가 용이한 액상 제형의 고함량 활력비타민으로 일상에 지친 직장인은 물론 피로 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제격"이라며 "방송 이후 추가 편성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오쇼핑 방송을 놓친 소비자들은 비타바움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롭스 매장, 약국에서 비타바움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