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잃어버렸다 찾았는데, 일주일 후 똑같이 생긴 고양이가 다시 집으로?

2020.04.09 13:42:20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사진=Pedestrian 화면 갈무리(이하)

 

[노트펫] 고양이 한 마리를 잃어버린 남성은 결국 똑같이 생긴 고양이 두 마리를 얻게 됐다.

 

지난 8일(이하 현지 시각) 호주 미디어 업체 페데스트리안은 고양이를 잃어버렸다 되찾은 러시아 남성의 사연을 소개했다.

 

스태니슬라브자크라는 이름의 남성은 8일 SNS에 "지난달 내 고양이가 사라졌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일주일 전에 나는 그 녀석을 찾아 집으로 데려왔다. 그리고 오늘 내 고양이가 돌아왔다. 이제 나는 똑같은 고양이 두 마리를 키우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태니슬라브자크가 올린 이 게시물은 순식간에 SNS에서 공유되며 큰 화제가 됐다.

 

그가 공개한 사진을 보면 두 마리 고양이는 마치 쌍둥이처럼 생김새가 똑같은 모습이다.

 

또한 이 둘은 생김새뿐만 아니라 습관이나 행동까지 모두 닮아 있었다고 스테니슬라브자크는 전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나를 잃었는데 둘을 얻었다", "사진을 보는 내내 내 눈을 의심했다", "형제를 데려온 건 아닐까", "이제 당신의 즐거움도 2배가 될 것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네티즌들은 다른 고양이는 어디서 온 건지, 두 고양이가 형제인지 등 수많은 질문을 제기했다.

 

그러나 페데스트리안은 사연 속 남성 스태니슬라브자크와 연락을 취했지만, 연락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 모든 질문들은 당장 풀리지 않는 채로 남아있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