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맛집 사계절횟집 ‘하모샤브샤브 세트’, 랍스터·사시미 서비스 제공
2020.06.12 10:00:00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노트펫] 개인을 홍보할 수 있는 SNS가 젊은 사람들의 전유물이 아닌 전 세대가 사용할 수 있는 소통 창구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애용되고 있다. 정보 공유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는 SNS는 밥집, 카페, 액티비티 활동 등 다양한 활동 전 필요한 정보를 얻는데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SNS를 통한 최대 정보 공유가 가능한 소재 중 하나를 선택 하자면 ‘맛집’이 있다. 밖에서 먹는 밥, 간식 등을 파는 가게들은 거리나 시간 등이 부족해 직접 방문하기엔 어려움이 따를 수 있는 만큼 직접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 등을 꼼꼼히 탐색해서 찾아가면 만족도 높은 맛집을 선택할 수 있다.
해당 방법은 여행 시에도 빠질 수 없다. 먼 거리일수록 직접 방문하기 어려울 수 있는 만큼 사람들이 추천하는 맛집을 찾을 것을 권장한다. 여수 여행객들에게 여수 맛집으로 통하는 사계절횟집의 경우 푸짐한 한 상의 하모샤브샤브 세트를 제공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관광객들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다.
사계절횟집의 하모샤브샤브 세트는 랍스터 한 마리와 사시미가 함께 제공되는 구성이다. 한약재로 우려낸 국물과 함께 하모를 적셔 먹는 샤브샤브는 여름철 이열치열 몸의 원기 회복을 돕는 보양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여수 횟집 관계자는 “7~8월 여름이 제철인 하모는 회로 즐겨도 좋지만 샤브샤브로 즐길 때 보양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하모샤브샤브 세트를 포함해 전 메뉴를 주문하는 손님들에게는 새우, 멍게, 해삼, 전복, 산낙지, 초밥, 낙지호롱 등 싱싱한 해산물을 포함해 돌산 갓김치, 튀김 등 30 여가지 이상의 반찬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