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산방산 흑돼지 맛집 팔미돈가, 여행객들 사로잡는 맛

2020.06.16 14:55:06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노트펫] 여름 휴가를 맞이해 우리나라 최대 휴양지 제주도를 찾는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제주도는 산방산, 산방산탄산온천, 용머리해안, 형제섬, 송악산, 서귀포 중문, 모슬포항, 오설록 등과 같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더불어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맛집과 숙박시설이 즐비하게 구성돼 있는 곳이다.

 

그 중에서도 산방산 흑돼지 맛집으로 떠오르는 신상 고기집 ‘팔미돈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 청정 흑돼지를 전문으로 하는 팔미돈가는 껍데기 박피가공을 통해 자칫 불쾌할 수 있는 거뭇한 털을 말끔하게 제거한 흑돼지만을 제공한다.

 

 

영어도시마을 주민들의 맛집이라고 불릴 만큼 입맛 까다로운 도민들에게도 인정받는 팔미돈가는 제주 산방산 위치 신축 펜션 ‘엘린빌리지’와 같이 운영돼 식사와 숙박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펜션 안에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잔디 광장이 함께 마련돼 키즈 펜션을 찾는 가족 단위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는 평이다.

 

팔미돈가 관계자는 "연박 시에는 요트 투어 등도 함께 제공되는 만큼 식사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팔미돈가는 평생 기억에 남을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엘린빌리지 숙박 시 팔미돈가를 방문하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