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핑, 강아지매트 롯데홈쇼핑서 10월10일 8차 방송
2020.09.29 11:38:06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10일 오전 1시, 더블(1+1)구성 구매시 '폴딩 1단' 추가 증정
[노트펫] 프리미엄 강아지 브랜드 퍼핑은 오는 10월10일 토요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에서 ‘퍼핑 강아지매트’ 8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60분간 진행되며, 퍼핑의 강아지매트 더블(1+1)구성 구매 시 구매한 매트와 동일한 디자인의 폴딩 1단 매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핑 ‘강아지매트’는 미끄럼 방지와 충격 완화에 도움을 주는 펫매트로 슬개골 탈구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양면 특수 필름 코팅과 2020년형 업그레이드 직물 엠보로 미끄럼과 헛디딤 예방에 탁월하다.
또 생활방수가 가능하여 배설물이 스며들지 않아 물티슈로 간단하게 청소가 가능하며 고발포 폼과 이중 특수 코팅의 강력한 내구성으로 생활 스크래치를 최소화했다. 뒷면은 단색 디자인으로 양면사용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이번 방송에서는 헤링본, 마블, 웰시코기, 말티즈, 푸들, 비숑, 포메라니안 총 7종의 다양한 디자인의 펫매트를 구매할 수 있다.
퍼핑에서는 29일부터 홈쇼핑 방송 전에 구매를 원하거나 생방송을 볼 수 없는 고객을 위해 미리 주문 서비스도 제공한다. 미리 주문 고객에게도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과 동일한 혜택이 주어지며, 롯데홈쇼핑 미리 주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퍼핑 관계자는 "성공적인 7차 방송에 이어 이번 8차 앵콜방송 진행까지 이루어진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퍼핑 강아지매트를 믿고 구매해주신 고객의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