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스타필드, 반려동물 페스티벌 '꽃길만 걷개' 개최

2021.04.16 08:51:01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노트펫] 신세계그룹 쇼핑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반려견과 따뜻한 봄 날씨를 즐길 수 있는 반려동물 페스티벌 '꽃길만 걷개'를 오는 25일까지 개최한다. 

 

스타필드 하남, 고양, 안성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 부천, 명지점에서 진행된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산책 이벤트, 전시와 체험, 반려견 교육 클래스 등이 준비돼 있다. 

 

산책 이벤트는 점별로 마련된 코스를 따라 반려견과 자유롭게 산책한다. 포토 스팟에서 사진 촬영과 인증 시 프리미엄 사료 또는 F&B 이용권을 제공한다.

 

스타필드 시티의 스타가든에서는 행복한 반려생활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반려견 행동 교육 전문기관인 아워비전과 함께하는 ‘펫티켓’ 클래스와 유명 펫 인플루언서 하오TV의 ‘펫미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전시 ‘꽃과 개’는 꽃과 반려견을 테마로 한 조원경 작가의 전시로, 스타필드 하남과 안성에서 진행된다.

 

펫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스타필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