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말 강아지와 성수동? 와디즈, 펫 플리마켓 '멍냥슈퍼마켓'
2021.04.21 10:57:53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노트펫]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에서 반려동물 플리마켓 '멍냥슈퍼마켓'을 연다.
오는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서울 성수동 공간와디즈에서 개최되는 멍냥슈퍼마켓은 와디즈에서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치고 평점이 우수한 반려동물 메이커 15팀과 예비 메이커 1팀을 만나볼 수 있다.
푸드앤헬스존에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영양제), 날라의식탁(오가닉 신선사료), 애니멀랩(수제간식), 위그힐(덴탈간식) 등 4개 회사가 참여한다.
케어존에는 럽마이켓(진공 미용기)와 머디스트(머드비누)가 부스를 차린다.
리빙존에서는 나인닷(런닝머신 펫러너), 로하튜브(스마트베드), 바크(배변봉투), 스니피즈강아지장난감연구소(노즈워크 간식 장난감), 스페이스독(리드줄), 포트로를 만나볼 수 있다.
패션·액세사리존에는 실크(SYLK, DIY 팬던트)와 마론케이(슬링백), 우린(후원굿즈)가 나오고 니니토토사진공방의 포토존도 운영된다.
수의사와 훈련사의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유승원 부평스카이동물의료센터 외과과장이 슬개골 탈구 강의를 진행하고, 이준한 준독 트레이닝 대표는 문제행동 직접 교육법을 이야기한다. 강의 후에는 원반 및 터그놀이 등 체험프로그램도 참가할 수 있다.
멍냥슈퍼마켓은 무료행사로,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