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맞아? 해외 느낌 물씬! '이색 애견동반 여행지 Best 3'
해외여행을 갈 수 없어 아쉬웠다면 이곳을 참고해보세요:) 우리나라에 이런 곳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이국적인 매력을 띄는 숨은 핫플레이스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강아지와 함께 예쁜 사진도 찍고 산책도 즐겨보세요:)
01 평창 육백마지기 #한국의알프스
인스타그램 @lovelymj_k7
*주소 : 강원 평창군 미탄면 청옥산길 583-76 (평안리)
*입장료 : 없음
*동반규정
-목줄, 배변처리 등 기본 펫티켓 준수
인스타그램 @hello_hyon
인스타그램 @lovelymj_k7
'한국의 알프스' 또는 '천상의 화원'으로 불리는 육백마지기는 최근 많은 분들께 사진 명소로 유명해진 곳이에요. 해발 약 1,256m 청옥산 정상지대에 위치해 있으며 약 18만여평에 이르는 넓고 평탄한 초지대를 형성하고 있어요.
우리나라에서 차로 갈 수 있는 가장 높은 곳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정상까지 도로가 연결되어 있어 편하게 자차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다만, 굽이굽이 가파른 오르막을 올라야 하니 운전에 유의하셔야 해요!
풍력발전기, 미니교회, 알록달록한 나무의자가 이국적인 느낌을 연출하며, 특히 6월경에는 데이지가 만개하는 시기여서 더욱 예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예쁜 견생샷도 찍고 맑은 공기 맡으면서 산책도 즐겨보세요:)
02 남해 독일마을 #한국의독일
인스타그램 @1004_sky
*주소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물건리 1074-2
*입장료 : 없음
*동반규정
-목줄, 배변처리 등 기본 펫티켓 준수
인스타그램 @1004_sky
인스타그램 @1004_sky
남해 독일마을은 독일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에요. 1960년대 파독 광부와 간호사분들께서 은퇴하신 후 귀국하여 정착한 마을이라고 해요. 독일의 문화를 직접 느껴보며, 다양한 음식과 카페도 즐길 수 있어요.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강아지와 함께 경치도 보고 천천히 걸으며 여유를 느끼기 좋아요! '펠리스', '크란츠러 카페'와 같이 소세지, 슈바이학센, 맥주, 음료 등 독일식 음식을 맛보실 수 있는 애견동반 카페 겸 식당들이 있으니 함께 즐겨보시길 추천드릴게요:)
03 부산 장림포구 #한국의베네치아
인스타그램 @dal.501
*주소 : 사하구 장림로93번길 72(장림동) 일원
*입장료 : 없음
*동반규정
-목줄, 배변처리 등 기본 펫티켓 준수
인스타그램 @oo_minin
인스타그램 @oo_minin
인스타그램 @coffee_pongdang
수면 위에 떠있는 배와 알록알록한 건물들이 이탈리아 베네치아 무라노섬과 닮았다 하여 부산의 베네치아, '부네치아'로 불리는 곳이에요.
마치 베네치아에 여행을 온 듯,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해서 인생샷과 견생샷을 찍을 수 있는 명소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에요. 특히나 건물의 색을 이용해서 이렇게 형형색색의 사진을 남겨보는 것도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매력 중 하나예요.
공간이 비교적 넓지는 않지만, 부산 여행 시 잠시 들러서 예쁜 사진도 찍고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간단히 산책하며 기분전환 하기 좋아요:)
마치 해외여행을 온 듯한 이색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여행지들. 해외여행을 갈 수 없어 아쉬웠다면, 잠시나마 이곳에서 예쁜 사진도 찍고 아쉬움을 달래보는 건 어떠세요?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