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과 훈견의 조합 "언제나 옳다"
2015.10.20 11:51:29 김서연 기자 mainlysy@inbnet.co.kr훈남과 반려견, 그들이 함께 있으면 '웃음기'가 얼굴에서 가시지 않는 걸까......
15명의 훈남과 그들의 15마리 훈견 조합을 만나러 고고~
1. 배우 이민호
아웃도어 '아이더'의 모델인 이민호가 2015 겨울 신상 화보에서 골든 리트리버와 함께했다.
▲아이더 화보
2. 다니엘 헤니
다니엘 헤니 역시 소문난 반려인이다. 중국에서 유기동물을 위한 캠페인에 참여하기도. 현재 미국에서 활동 중인 다니엘 헤니는 유명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 스핀오프 시리즈의 주요 배역으로 확정 돼 촬영에 들어간 상태다.
▲다니엘 헤니 인스타그램
3. 휴 잭맨
맨 중의 맨 '휴잭 맨' 역시 아만다 사이프리드 만큼 파파라치에 반려견 달리와의 산책이 유난히 많이 찍히는 할리우드 스타. '엑스맨' 홍보를 위해 내한 했을 때, 국내의 한 방송 매체에서 선물한 반려견 색동 한복을 입힌 모습이 포착되기도.
▲휴 잭맨 파파라치컷
4. 엑소 백현
쉴틈 없는 스케줄 사이에서도 조금이라도 짬이 나면, 반려견과의 산책을 거르지 않는다는 백현.
▲엑소 백현 인스타그램
5. 샤이니 키
샤이니 키 역시 반려인으로 소문나 있다. 패셔니스타답게 반려견 이름 역시 '꼼데'와 '가르숑'
▲샤이니 키 인스타그램 및 화보 촬영
6. 투피엠 옥택연
삼시세끼에서 밍키와 인연을 맺은 옥택연은 당시 밍키의 입양을 고려중이였으나 견주가 밍키와 정이 깊게 들었던 탓에 밍키가 낳은 아들 사피와 에디 중 에디를 입양해 현재 함께 살고 있다.
▲옥택연 인스타그램 및 삼시세끼 촬영 스틸 컷
7. 엑소 카이
무대에서 넘치는 끼를 보여주는 카이, 알고보면 반려견 세 마리를 키우는 심각한(?) 덕후. 본인 계정의 SNS은 갖고 있지는 않지만, 공식 홈페이지에 글을 남길 때 꼭 팬들에게 반려견들과의 근황을 알린다고.
▲SM TOWN 페이스북 및 공식 홈페이지
8. 톰 하디
무슨 말이 필요할까. 늠름한 남자와 늠름한 복서의 만남이란.
▲화보촬영 및 파파라치컷
9. 배우 이현우
이현우는 인스타그램에 자주 업데이트를 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자신의 반려견이든 다른 사람의 반려견이 됐든 보면 바로 셀피로 찰칵!
▲이현우 인스타그램
10. 모델 배정남
배정남은 자신의 포스와 똑닮은 도베르만을 키운다. 정말 '개 간지'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벨이 사실은 '암컷'이라는 것은 우리만의 비밀!
▲배정남 인스타그램
11. 배우 윤현민
배우 윤현민은 지난 5월 순천만 세계동물영화제의 홍보대사로 활동했을 만큼 개에 대한 애정을 갖고 있다. 그는 칠봉과 봉구. 두 마리의 반려견을 키우는데 종종 동물마스크를 착용한 후 반려견과 함께 한 셀피를 올리기도 한다.
▲윤현민 인스타그램
12. 비스트 양요섭
비스트의 리얼리티를 본 팬들이라면 누구나 안다는 양요섭의 반려견, 양갱이. 보는 사람도 이리 귀여운데 보호자는 오죽할까. 그의 인스타그램 절반은 양갱이의 사진.
▲양요섭 인스타그램
13. 닥터 마이크
지난 9월 국내외 네티즌들을 핫하게 달궜던 의사 마이크. 뉴욕에서 2년차 레지던트 수료 중이다. 잘생긴 시베리안 허스키 '록시'와의 사진을 올리며 훈남과 훈견으로 어느새 93만명의 팔로워 수를 자랑한다. 조만간 의사보다는 셀럽으로 더 유명해지지 않을 까.
▲닥터 마이크 인스타그램
☆ 여기서부터는 훈견, 혹은 훈남은 아닐 수 있다. 하지만 '마음'으로는 이미 '훈훈' 한걸로! ☆
14. 빅뱅 지드래곤
지드래곤이 데뷔 때부터 키우던 가호. 남다른 포스를 자랑하는 샤페이 종이다. 뮤직비디오 혹은 화보 촬영 등 왠만한 연예인 못지 않은 유명세를 타고 있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및 화보
15. 박명수
마음으로는 '훈남'인 박명수는 호통치는 이미지와는 달리 귀여운 비숑 프리제를 키운다. 박명수는 둘째딸 '포도'를 인스타그램에 자랑하며, 신개념(?) 딸바보 인증 중이다.
▲박명수 인스타그램 및 동물병원 사진
▲박명수 부인 한수민 인스타그램
배정남 인스타그램에 공개 된 강동원. 당최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 그이지만 이날은 귀여운 포메라니안와 함께 찰칵. 조만간 영화개봉을 앞두고 있다 하니, 기다려 보는 걸로~
▲배정남 인스타그램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