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도 하고 견생샷도 찰칵! 메타세콰이어길 추천 BEST4
덥고 습한 날이 지나고 선선한 날씨가 되면서 산책하기 좋은 날이 다가왔어요!
더 이상 이쁜 하늘을 등지고 실내로 들어가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이 너무 행복한데요~
산책도 신나게 하고, 이쁜 사진도 찍고 할 수 있는 장소인 메타세콰이어길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포토존으로 가장 핫하다!
01 강릉 메타세콰이어길
*무료 주차장
삼각대 필수!! 강릉 경포생태저류지의 메타세콰이어길은 포토존으로 알려진 곳이에요 :)
비록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지만, 오로지 사진을 찍기 위해서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인데요. 댕댕이와 반려인이 함께 사진을 찍으면 사진관 못지않은 멋진 가족사진이 완성! 이번 기회에 삼각대 들고 가서 가족사진으로 가볍게 도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속이 뻥 뚫리는 해방감
02 대부도 메타세쿼이어길
대부도에 메타세쿼이아길은 여행지처럼 조성이 되어있어요! 메타세쿼이어길로 가는 길 양옆으로 대부밀 단지가 조성되어 있어서, 밀밭의 황금빛을 보는 재미도 있다고 해요~
왠지 여름에 초록 잎이 물들어서 갈색이 되어도, 겨울이 되어서 나뭇잎이 다 떨어져도 그 나름의 매력이 기대되는 것 같죠? 서울에서 벗어난 곳이지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으니 주말에 드라이브도 할 겸 대부도에 방문해보세요. :)
가까운 서울에도 있어요!
03 상암 하늘공원 메타세쿼이어길
*유료 주차장
*하늘공원 근처
생명력이 느껴지는 듯한 푸릇한 메타세콰이어길!
빽빽한 나무가 그늘지고 초록 초록한 색감 덕분에 괜스레 시원하게 느껴지는 것 같죠?
서울에서 메타세쿼이아길을 만끽할 수 있다니! 도심 속에서 사시사철 사람들의 숨통 역할을 해주고 있나 봐요. 서울에 위치한 가까운 메타세쿼이아 길이니까 4계절 모두 한 번씩 방문해서 각각의 매력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산책할 곳이 많은
04 고양 생태공원 메타세쿼이어길
*입장료 무료
*월요일 휴무/ 설날,추석 휴무
*3월~10월 : 9:00-18:00 / 11월~2월 : 10:00-17:00
고양에 위치한 생태공원에도 메타세쿼이아길이 있습니다! 메타세콰이어길은 공원 안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산책하기도 알맞고 무엇보다 생태공원이라 그런지 일반 공원에 비해 더 푸릇푸릇한 매력이 있습니다!
아, 주차장과 입장료 모두 무료이지만 일반공원이 아니라 생태공원이라서 휴무일이 있고 시간도 계절별로 다르니까 꼭 한번 확인하고 방문하셔야 해요!
메타세콰이어는 가을의 물든 모습과 겨울의 잎이 떨어진 나무도 멋지고 분위기 있지만, 푸릇푸릇한 시기가 가장 이쁜 시기에요!
그러니 완연한 가을이 오기 전에 꼭 한번 가보시는게 어떨까요? 산책도 하고, 이쁜 사진도 찍을 수 있는 메타세콰이어길로 가볍게 떠나보세요 :)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