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갈 필요 없어요! 서울근교 숨은 단풍명소 Best
이글이글 여름이 끝나지 않을것 같았는데 어느새 바람끝이 선선해졌어요. 슬며시 왔다 반짝하고 사라질 가을 맞이하러 발빠르게 서울(근교) 단풍스팟 미리보기하러 가실께요:)
코시국에 멀리는 못가도 가을감성 차오르는 단풍보러 댕댕이랑 같이 나들이 가보자구요. 어디갈지 고민중인 반려인들 빨리 따라오세요~가을이 자꾸 짧아져서 서둘러야 한다구요!!
01 서울 성동구 #서울숲
뉴욕에 센트럴 파크가 있다면 서울에는 서울숲이 있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 댕댕이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 자체가 행복아닌가요?
게다가 그냥 넓은 녹지가 아니라 특색있는 공간으로 채워진 곳이라면 뭘 더 바라겠어요. 사방이 높은 빌딩으로 둘러싸인 곳에 다양한 나무들이 함께 있는 풍경을 보고 있으면 마스크는 못 벗어도 잠시나마 뼛속까지 개운해지는 느낌이 든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예쁜 서울숲이지만, 단풍맛집으로 유명한 거 아실만한 분들은 이미 아실꺼에요. 댕댕이랑 알록달록 예쁘게 물든 단풍 구경하며 산책도 즐기고, 잔디마당에서 뛰어 놀 수도 있어요.
다만, 사람이 항상 많은 곳이다 보니 반려견 목줄은 2m 이내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서로의 안전을 위한 배려라고 생각하면 좋을것 같아요.
서울숲은 하루종일 돌아다녀도 다 보기 어려울 정도로 큰규모를 자랑해요. 종일 숲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한강으로 이어지는 길을 따라 한강 단풍도 구경하고, 노을까지 풀코스로 마무리하면 1년치 감성이 한방에 풀충전될것 같아요 :)
서울숲 주변에 반려견 동반 가능한 맛집들도 다양하게 있으니 갬성과 함께 배도 두둑히 채우시는 것 잊지마세요.
02 경기도 분당 #율동공원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율동공원은 경기도 주민뿐 아니라 주변에서도 나들이를 올 정도로 가을에 예쁘다고 합니다.
가을이 되면 넓은 저수지를 둘러싸고 있는 산책로에 단풍이 가득차서 가을 정취를 느끼기에 딱이에요. 조용한 저수지 산책로를 한바퀴 돌고나면 마음속까지 간질간질해지는 기분이 든달까요.
게다가 율동공원에는 반려견 놀이터가 있어요!
출입명부만 작성하면 대형견과 중소형견 분리공간에서 댕댕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답니다. 산책 후 더 놀고 싶어하는 댕댕이들에게 좋을것 같아요. 운영시간은 요일별로 상이하니 가보고 싶은 분들은 미리 알아보고 가시길 권해드려요:)
03 경기도 시흥 #갯골생태공원
시흥갯골생태공원은 경기도 유일의 내만 갯골과 옛 염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도시에서는 보기 어려운 동식물들도 볼 수 있을 정도로 자연 생태가 잘 보존되어 있어요.
가을에 예뻐지는 댑싸리도 있고, 말하면 입아픈 핑크뮬리도 있고, 나열하기도 어려울정도로 예쁜 아이들이 많아서 자연속에서 하루 힐링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댕댕이와 단풍나무 사이로 산책을 즐기다보면 다양한 포토존들을 만날 수 있는데, 한장씩 추억 남겨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남는 건 사진뿐이라잖아요. 여러장 찍다보면 하나는 얻어 걸리지 않을까요? 특히, 저녁 노을이 아름답다고 하니 천천히 구경하면서 노을을 기다려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산책로 중간중간에 배변봉투함이 준비되어 있어 혹시나 준비 못하신 반려인이 계시다면 사용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믿고 준비 안해가시면 낭패볼 수 있다는 점! 반려인이라면 다들 아시죠? ;)
이번 가을, 가을 감성 충전하러 가까운 데라도 출동해서 댕댕이와 함께 인생샷, 견생샷 한번 남겨보아요~;)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