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프라이빗 하우스, 강원도 '바우하우스105'
코로나로 어디 여행 가기도 마음이 편하지 않은 요즘, 물색없이 하늘은 왜 그렇게도 파랗고 예쁜지...ㅜㅜ 댕댕아, 우리끼리 마음 편하게 놀데 어디 없을까?
오늘은 저처럼 아무 방해없이 널부러져 힐링하고 싶은 반려인들을 위한 공간, 강원도 홍천 바우하우스105를 소개합니다 :)
프라이빗하다 프라이빗해!
3개의 독채 객실
일단, 프라이빗이라는 단어를 붙이려면 객실이 독채로 되어 있어야 겠죠?
산으로 둘러싸여있는 바우하우스105에는 A, B, 그리고 C, 이렇게 3개의 독채객실이 있어요. 객실마다 나무로 된 안전펜스가 설치되어 있어 다른 객실에 누가 있는지 알 수가 없는 곳이랍니다:) 타운하우스 단지 방문한 것같은 느낌이랄까요?
A와 B동은 샴쌍둥이처럼 구조가 비슷해요. 침대룸이 따로 분리된 원룸 구조로 4인가족까지 지내기에 무리가 없어요. 단, 여기에는 10kg이하의 소형견들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큰 댕댕이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C동에서는 15kg이하의 중형견들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대형견도 문의를 통해서 가능여부 확인 가능하답니다.
모든 객실에는 100여평의 개별 천연 잔디 운동장이 있어요. 펜스 빗장을 여는 순간 흥게이지 폭발해서 달려들어가는 댕댕이를 보고 있자면 이곳을 예약한 나 자신을 칭찬하게 될꺼에요 :)
거기에다 여름시즌에 신나게 물놀이 즐길 수 있는 개별 수영장도 있어요! 우리 댕댕이 하고 싶은 거 다해~
대체 없는 게 뭐니?
풀옵션 객실
바우하우스105 객실에는 없는 게 없어요. 주인장님이 얼마나 고민을 많이 하셨는지 상상이 가는 바! 뭐야뭐야 우리집보다 없는 게 없자나!! 냉장고, 전자렌지부터 일반 펜션에서도 보기 힘든 세탁기까지 가정집에 있는 가전제품이 풀옵션으로 꽉 채워져 있답니다.
댕댕이를 위한 시설도 빠질 수 없죠? 댕댕이들 다니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낮은 침대부터 갬동 그 자체죠.
여기에 기본적인 반려견 용품뿐만 아니라 전용 스파욕조에 드라이룸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우리 댕댕이 풀코스로 관리받기 딱 좋겠어요. 관리 한번 받으려면 시간도, 돈도 꽤 드는데 놀러온 김에 관리도 받고 일석이조네요. 노동은 나의 것이라는 건 안비밀 :)
모든 객실에 애견 드라이룸과 애견 스파 욕조가 있지만, C동은 다른 동들에 비해 사이즈가 크다고 하네요. 덩치 큰 댕댕이들도 걱정 없겠죠?
참, 댕댕이 힐링 마치면 반려인들을 위한 욕조도 마련되어 있으니 몸 좀 담그고 피로 푸는 것도 잊지 말고 챙기세요;D 다같이 꿀잠 자는 건 어렵지 않겠어요.
인스타 갬성돋는
다양한 스팟
바우하우스105에는 재미있는 스팟들이 많아서 인스타 갬성 채우기에 좋답니다:)
객실마다 개별 바베큐 공간부터 특별해요. 이거슨 찐 레트로 아닌가요? 객실문만 열고 나갔는데 레트로 구이집으로 공간이동이라니요. 뭘 구워먹어도 넘나 맛날것 같죠? 마당으로 이어지는 여닫이 문이 있어 날씨따라, 취향따라 자신만의 스타일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요.
천연잔디 마당은 초록빛일 때도 금빛일 때도 매력적이에요.
햇살 좋은 날 뛰뛰하는 것도 좋고, 피크닉 스타일로 돗자리 깔아놓고 놀아보는 것도 좋아요. 기회가 된다면 한번쯤 특별한 날을 특별하게 기념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기념일 사진 촬영하면 을마나 예쁘게요?
그냥 잔디마당도 예쁜데 그 위에 럭쭤리 평상이 똭! 어디 해외 안나가도 휴양지 바이브나게 사진 남길 수 있겠네요. 잔디밭에서 뛰어 놀다 그늘막 평상에 앉아 있으면 신선놀음이 따로 없죠. 의자가 편한 반려인들을 위해 테이블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진짜 안팎으로 없는 게 없는 바우하우스105입니다:)
다른 사람도, 다른 댕댕이도 다 귀찮다!
마당넓은 집에서 우리만의 힐링타임을 가져보자.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