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껏 뛰어놀고 견생샷도 남겨요! 즐길거리 가득한 '안면도 슈가몽 펜션'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댕댕이들과 바다구경을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댕댕이들과 안면도 바다 구경과 함께 힐링을 맛볼 수 있는 펜션이 있는데요. 보름달 포토존이 너무나도 돋보이는 슈가몽 애견펜션을 소개합니다:)
천연잔디정원에서
맘껏 뛰어놀기!
충남 태안군 안면읍에 자리하고 있는 슈가몽 펜션은 입구부터 사뭇 다른데요. 주차장부터 펜스 설치가 되어 있는 구조로 펜션 전체가 펜스로 둘러싸인 모습을 보이고 있답니다. 안전하게 댕댕이들을 데려올 수 있다는 특징을 지녔죠:)
전 객실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6개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방문을 바로 열면 잔디정원이 있고 바로 옆에는 카페와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댕댕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정원은 천연잔디정원으로 화학비료나 유기농비료 등 댕댕이들에게 유해가 되는 비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있어요. 특히 잔디정원에는 강아지용 슈퍼카들이 대기하고 있는데요. 이곳에서 슈퍼카에서 인생샷을 건질수 있습니다!
있을건 다 있는 객실
깔끔한 객실내부!
내부는 원룸형태로 아담하게 이루어져 있는데요. 넓고 크진 않지만, 2019년에 신축된 티가 나게 굉장히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요. 방 안에는 강아지용 샴푸, 수건, 배변패드, 밥그릇 등이 모두 비치되어 있기 때문에 특별히 우리 댕댕이들에게 필요한 용품이나, 개인적으로 필요한 물건들만 챙겨가면 될 정도랍니다. 단, 개인 칫솔은 따로 챙겨주세요:)
방안에는 냄비와 식기들이 있으며 2인 세트로 구성된 그릇들도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주방 서랍에는 두루마리 휴지와 위생봉투들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고기는 물론 조개구이까지"
바베큐 파티 즐겨요
방 바로 앞에는 바베큐가 가능한 테이블이 있는데요. 고기도 좋지만 태안에 온 만큼, 수산시장에 들러 조개를 사와 조개구이를 맘껏 먹을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죠:)
여기가 지상낙원!
여름엔 수영도 즐겨요
객실과 카페를 지나면 애견 수영장이 등장합니다. 수영장 입구에는 강아지용 튜브들과 구명조끼들이 사이즈별로 널려있어요:) 우리 반려견에게 맞는 사이즈의 구명조끼를 입고 물에서 즐겁게 수영할 수 있답니다.
뜨거운 햇빛을 피할 수 있게 수영장 물위에는 차양막이 쳐있는 센스가 돋보이네요:) 수영장 근처에는 썬베드와 벤치도 있어 맘껏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sugarmong_pension
애견 수영장은 4월부터 9월까지 운영되고 있는데요. 펜션지기가 매일 청정한 지하수로 수질관리와 청소를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무방하답니다!
한적한 카페에서
수제 토스트와 라면 즐기기!
객실 옆에는 카페 위치하고 있는데요. 조식용 토스트기와 라면조리기, 커피머신까지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죠:)
성수기가 지난 9월 1일부터는 이곳에서 조식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조식으로는 펜션지기가 직접 수제로 만든 토스트와 즉석라면조리기로 조리된 라면, 유기농커피, 쥬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또 이곳에는 댕댕이들을 위한 샤워시설 및 드라이룸, 드라이기, 에어탱크들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요:)
여기가 '하이라이트'
보름달 포토존에서 견생샷
여기서 끝이 아니죠, 슈가몽 펜션만이 자랑하는 대형 포토존이 있는데요. '보름달 포토존'이라 불리는 이곳에서 해가 지면 인생샷, 견생샷을 남겨볼 수 있답니다. 지름 2m인 커다란 보름달 앞에서 사진을 찍었다 하면 인생샷이 되곤 합니다!
또다른 포토존으로는 네온이 빛나는 초승달이 있는데요. 댕댕이를 앉히고 독사진을 찍으면 두고두고 볼 수 있는 견생샷을 완성하게 되죠:)
바닷바람 느끼러 가요!
댕댕이들과 해변산책
홈페이지 '슈가몽 펜션'
바다에 왔다면 당연히 해변산책을 즐겨야겠죠?! 펜션에서 조식을 즐기고난 후 펜션 근처에 있는 바다에서 산책을 해볼 수 있어요. 해변의 모래를 걷는 댕댕이들은 어떤 생각을 할까요? 아마 오늘 너무 즐겁다, 행복하다 라는 생각을 할 것만 같네요:)
한적한 바닷가 마을에서 스트레스를 확 풀어버리고 더불어 인생샷, 견생샷까지 만들어볼 수 있는 태안 슈가몽 펜션. 겨울이 오기 전에 방문해 행복한 추억을 쌓아보는 건 어떨까요?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