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종제한 없는 강화도 단독 독채펜션 '리니스하우스'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반려견과의 오붓한 파티, 즐기고 싶지 않으셨나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펜션은 ‘파티’하기 딱 좋은 곳인데요,
견종제한, 무게제한 없이 대형견 동반도 가능하며, 오롯이 한팀만 단독으로 사용하는 독채 애견펜션!
자유로움을 맘껏 느낄 수 있는 이곳은 바로 인천 강화군에 있는 '리니스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세상 모든 댕댕이를 환영해요!
견종제한 없는 단독 독채펜션

네이버 블로거 'isoe1004'

깔끔한 외관이 돋보이는 독채 펜션인 '리니스하우스’는 무게제한과 견종제한, 심지어 짖음이 심하거나 예민한 아이 모두 가능한 펫프렌들리 독채펜션이에요. 
서울근교인 인천 강화도에 위치해 있어 주말을 이용해서 가볍게 떠나기 너무 좋은 곳인데요!
복층으로 된 숙소를 오롯이 한팀만 사용하는 단독 독채여서 걱정없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숙소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큰 마당에 안전하고 높은 울타리까지  마련돼 있어서 대형견 아이도 걱정없이 자유롭게 뛰어다닐 수 있답니다. 

 

네이버 블로거 'isoe1004'

 

네이버 블로거 'kikimonchouchou'

낮에는 마당 뒤편에 있는 ‘꽃밭 포토존’에서 반려견들과 함께 소중한 '견생샷'을 찍을 수 있고, 밤이 되면 마당의 불빛이 하나둘씩 켜져 화려한 조명 아래서 분위기 있는 바비큐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설명만 들어도 벌써 파티가 재밌을 것 같지 않나요?

 

 

화이트톤의 깔끔한 객실
댕댕이를 위한 풀셋팅

네이버 블로거 'kikimonchouchou'

 

네이버 블로거 'kikimonchouchou'

아무래도 새로 지어진 건물이라 그런지 객실 내부 또한 아주 깨끗했어요. 펜션은 복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위 층에 작은 침실과 방이 더 있어서 노는 공간과 자는 공간을 분리하며 놀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위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엔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붙혀져 있는데요, 침대와 같은 가구들도 낮은 형상으로 되어 있어 ‘혹시나 댕댕이가 다치지 않을까?’라는 걱정은 잠시 내려놓으셔도 돼요 :)
이 외 배변패드, 위생용품, 세탁실, 반려견 인형 등 편안히 몸만 왔다 갔다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물품들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바비큐부터 조식까지
파티 준비? 어렵지 않아요

네이버 블로거 'kikimonchouchou'

 

네이버 블로거 'isoe1004'

파티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일상에서 벗어난 ‘편안함’과 파티를 빛내 줄 ‘소품’ 이지 않을까요? '리니스하우스’는 정말 없는 게 없다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구비되어 있는 물품이 많았어요. 바비큐 파티를 위한 소스, 장, 반찬 그리고 아침에 먹을 간단한 식빵과 라면까지 전부 다 마련되어 있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강아지들을 위한 맞춤형 간식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사전에 아이들 알레르기 유무를 확인해 그에 맞는 간식을 마련해 주신답니다. 정말 믿음직스럽죠?

 

 

홈카페 느낌이 물씬
커피 한 잔의 여유

네이버 블로거 'kikimonchouchou'

 

네이버 블로거 'isoe1004'

게다가 예쁜 소품들은 또 얼마나 많다고요! 감성 카페에 있을 법한 컵과 얼려놓은 에스프레소 얼음이 있어 요즘 유행하는 분위기 있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마당에서 놀 때, 의자에 앉아 커피를 마시면 작은 힐링을 즐길 수 있답니다.

 

 

견종제한 없이 모든 반려견 아이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단독 독채숙소 인천 강화도 '리니스하우스'.
눈치보지 않고 우리끼리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애견동반 독채펜션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릴게요!

 

에디터 달콩이가 뽑은 매력 Point


✏ 인천 강화도에 있어 주말 여행으로 딱!
✏ 대형견, 짖는 아이 등 견종제한 없이 누구나 가능!
✏ 2층짜리 독채를 단독으로 사용해요!
✏ 내부 객실이 깔끔하며, 반려견 용품이 마련되어 있어요
 

※ 위 정보는 2021년 1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