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랑 갈 수 있는 포차는 어디? '서울 댕댕이 동반 포차 Best'

라떼는 말이야. 포장마차 좀 다녀봐야 진정한 술꾼이라 할 수 있었지...

그런데 말이야. 요즘엔 댕댕이도 함께 갈 수 있는 포차가 있다메? @_@!!

 

이 시대의 앞선 술꾼이라면 아니 가볼 수 없겠죠? 오늘은 댕댕이도 함께 갈 수 있는 힙한 포차들을 소개해 드릴께요:)

 

 

2층에서 댕댕이와 함께 할 수 있는
01 강남구 논현동 '유로포차'

인스타그램 @millytori0824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7호선 논현역과 9호선 신논현역 사이에 위치한 유로포차(신논현역에 조금 더 가까워요;)에요.
유로포차는 2015년부터 2층에서 작은 포차로 시작해 지금은 1층, 2층을 모두 사용할 정도로 옴총 장사가 잘되는 힙한 포차에요.

보기에는 신상 포차같지만 꽤 오랜기간 논현동에서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요즘처럼 금방 가게가 사라지고 생기는 시대에... 그것도 논현동... 리스펙합니다.

모두 단골덕분이라고 하시지만 초심을 잃지 않고,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사장님의 경영 철학도 한몫하는 것 같아요.
트랜드에 민감한 사장님 덕분에 온오프라인 유명인(?)들도 이곳을 자주 찾는다고 하니까 기대감 안고 방문하셔도 좋아요.

 

인스타그램 @millytori0824

 

일단, 입장하시면 유로포차 네온 사인아래 포장마차 너낌의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빨갛고 파란 총천연색의 테이블과 의자들이 포차 바이브를 찐으로 느끼게 해준답니다:) 포차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고 싶은 분들은 테라스에서 즐기셔도 좋구요. 추위를 많이 타는 분들은 가게 안쪽으로 들어가서 편하게 포차 메뉴들을 즐기실 수 있어요. 어디에 앉든 신나는 음악에 들어가자마자 어깨춤이 절로 나올꺼에요. 워.밍.업.

 

인스타그램 @millytori0824

 

인스타그램 @nu.roongji

 

유로포차 2층은 댕댕이와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댕댕이와 함께 포차를 즐기실 분들은 2층으로 바로 고고하시면 된답니다.
2층도 야상 분위기 나도록 꾸며져 있어서 완전 좋아요. 창가쪽 자리에 앉으면 이곳이 바로 포장마차!

여기서 주의할 점! 2층이라도 모두 댕댕이 전용공간이 아니므로 일반 손님들도 함께 이용하신대요.
그래서 따로 안전문이나 펜스 등 안전장치가 없으니까 머무시는 동안 각별한 댕댕이 케어 부탁드릴께요.
 

대신, 댕댕이가 편하게 앉을 수 있도록 공간을 따로 마련해주셨답니다.
리드줄에 묶여있지 않아도 되니 넘나 마음이 기뻐지네요:) 배변패드도 준비해 주시는데 사용 후에는 직접 처리해 주시는 센스도 잊지 마세요. 

 

인스타그램 @millytori0824

 

이곳의 베스트 메뉴는 해물 짬뽕탕과 해물 찜떡 되겠습니다.

사장님께서 해물에 진심이신 듯해요. 특히, 해물 짬뽕탕은 지금의 유로포차를 만든 일등공신 메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얼큰한 거 땡길 때 일단 잡솨보면 술이 자꾸 들어가서 큰일이라는 해물 짬뽕탕 꼭 놓치지 마세요:)
해물찜만큼 해물이 가득한 해물 찜떡도 못참.못참. 예상해봅니다.

하지만, 과음은 다음날 이불킥을 부르니 적당한 음주 아시죠??

 

인스타그램 @millytori0824

 

여러가지 이벤트가 가득한 유로포차에는 댕댕이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해요.
인스타 계정(@sunggacorp_official) 팔로우 시 댕댕이 간식 주신대요. 혹시, 댕댕이 간식 깜빡하신 분들에게 희소식 아닌가요?

현재는 오후 9시 영업제한으로 인해 오후 4시부터 영업을 시작해서 오후 9시까지 운영중이니까 방문 시 참고해주세요.

 

 

숨막히는 뒷태의 나나가 환영하는
02 관악구 신림동 '나나포차'

인스타그램 @yu_jeng94

 

인스타그램 @nyang6497

 

신림동 패션 문화의 거리 초입에 위치한 나나포차는 웰시코기 나나가 환영해주는 댕댕이 동반 포차에요.
가보면 마치 나나네 2층 집에 놀러간 느낌이 들거에요.
이미 근처 댕댕이 친구들 사이에 입소문이 자자해서 언제가도 댕댕이판(?)이 되기 일수라고 하니 댕댕이 사랑꾼들 마음이 설레지 않을 수 없겠죠?

게다가, 나나가 핵인싸라 어떤 댕댕이랑도 잘 놀아준다고 하니까 마음 편히 가보셔도 좋아요:)

 

인스타그램 @nyang6497

 

나나의 격한 환영을 받으며 입장하시면 사장님의 취향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를 만날 수 있어요.

안 볼래야 안 볼 수 없는 벗꽃나무가 먼저 눈길을 사로잡구요. 포차갬성 느껴지는 땡글땡글 스뎅 테이블에, 사장님의 애장품으로 추정되는 피규어까지...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하답니다:)

 

인스타그램 @nyang6497

 

인스타그램 @nyang6497

 

금강산도 식후경!

예전에 비해 가짓수가 초콤 줄었지만 메인메뉴만 해도 여전히 열개가 훌쩍 넘어가는 나나포차! 맛도 짱이고, 양도 짱이에요.

게다가, 메인메뉴와 겉들여 먹을 수 있는 주먹밥, 김.뽁, 해물라면, 콘치즈 등등 안먹으면 섭한 사이드 메뉴들도 많으니 이것저것 시켜먹는 재미도 있어요.

배곱배곱하고 들어갔다가 배불배불해서 나온다는 나나포차의 매직에 한번 빠져보세요~

 

인스타그램 @100_cielo

 

나나포차는 공간이 아담해서 소규모 모임하기 딱 좋을것 같구요. 같은 이유로 대형견 친구들은 동반이 어렵다고 해요.

그리고, 여기서 중요 규칙 하나! 나나에게 간식을 주면 강퇴당한대요ㅎ_ㅎ 맛있는 메뉴들은 사람을 위한 것이랍니다.

나나가 아무리 개아련하게 쳐다봐도 열심히 드세요~ 나나 메쏘드 연기에 속지 않기!!

 

포차란 자고로 밤새 달려야 맛이지만 안타깝게도 오후 9시 영업제한으로 현재는 9시까지만 운영하고 있어요.

오후 6시가 오픈 시간이라고 하니 맛난 메뉴 골라 저녁부터 드시고, 달리는 것도 재밌을것 같네요;)

 


압도적인 가성비 끝장나는
03 광진구 군자동 '챔피언포차'

인스타그램 @i_love_jeolmi

 

인스타그램 @sss_4_s

 

레트로 갬성 넘치는 댕댕이 동반 포차를 찾으신다면 군자동 챔피언포차를 추천드릴께요:)

노래부터 1990년대~2000년대 초까지 우리가 사랑했던 노래들로 도토리 좀 사본 자들의 심금을 울린답니다.

인테리어는 또 어떻게요? 외관부터 레트로향이 폴폴~ 안으로 들어가면 더 진한 레트로향이 풀풀~나요.

벽을 가득채운 낙서부터 포스트잇 무덤(?)까지... 대충보면 유치뽕짝같지만 자세히 읽다보면 무릎을 치게 되는 모먼트를 만나게 될 수도 있답니다.

인생의 진리는 먼곳에 있지 않아요.

 

인스타그램 @i_love_jeolmi

 

인스타그램 @sss_4_s

 

인스타그램 @sss_4_s

 

챔피언포차는 메뉴판 보는 데만 해도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뉴 갯수부터 압도적!

볶음요리, 튀김요리, 구이/전요리, 샐러드/무침, 그리고 국물요리까지 대체 빠진 안주 무엇이냐고 묻고 싶은 지경이랍니다.

사장님 이거 다 가능한 부분이신건가요? 모든 메뉴를 직접 조리하신다고 하니 쌍따봉 아니 날릴 수가 없네요.

혜자스러운 양에 착한 가격까지 부족한 부분이 1도 읖어요:) 가성비 끝판왕!

 

인스타그램 @sss_4_s

 

챔피언포차의 휴무일은 둘째, 넷째 월요일이에요.

원래 영업시간 또한 오후 5시부터 새벽 5시까지였지만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오후 9시까지밖에 영업을 하지 못하고 계신다고 해요.ㅠㅠ

코로나 상황에 따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영업시간 확인 필수입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사라져서 댕댕이랑 밤새 포차에서 놀고 싶네요. 

 

댕댕이도 갈 수 있는 포차! 여기여기 있어요:)
울 댕댕이 오늘밤 포차체험 콜??

 

※ 위 정보는 2021년 1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