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신축펜션 태안 ‘그리다숨 스테이’
우리 반려견과의 온전한 쉼을 제공하고자 하는 사장님의 마음이 가득한 장소, ‘그리다숨 스테이’! 도심 생활에 지칠 때 우리 댕댕이와 자연 속에서 쉬고 싶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장소에요๑'ٮ'๑
댕댕이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지만 이 펜션에서 머물고 싶어지는 다른 포인트들도 바로 소개해볼게요~!
누구와도 마주치지 않는
프라이빗한 독채 펜션
작년에 새로 생긴 그리다숨은 우리끼리만 편하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A타입과 B타입으로 나뉘어있는데 주차장에서부터 서로 마주칠 수 없는 구조에요.
B타입 이용하시는 경우 포토존도 많은 전용 셀프카페까지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ᴗ˂ )
코시국이기도 하고 그 누구와도 마주침이 별로 없다는 점에서 예민한 댕댕이를 위한 최적의 펜션인 것 같아요:) 실내 바베큐 테라스에서는 벌레 걱정 없이 편안하게 식사하실 수 있어요!
맛있게 식사 후 해가 질 때쯤 밖에 나오면 사진도 얼마나 잘 나오는지 몰라요๑•‿•๑ 소중한 추억 사진 찍고 싶은 곳이 곳곳에 있으니 놓치지 마세용!
우리 댕댕이만을 위한
독채 운동장과 수영장
A타입은 천연잔디 운동장, B 타입은 인조잔디 운동장으로 되어 있어요! 사장님께서 매일 진드기 퇴치를 하며 잔디 관리에 힘쓰신다고 하니 우리 강아지 진드기 물릴 걱정은 덜어도 될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개별 수영장도 있는데요, 7-8월에 이용할 수 있어요! 사이즈별로 구명조끼도 준비되어 있고 우리만 사용할 수 있으니 댕댕이가 맘 편히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반려견이 누릴 수 있는
펫프렌들리한 공간들
그리다숨은 예쁜 외부 뿐만 아니라 내부까지 마음에 드는데요~ 정말 견주분들이 감동할만한 점은 객실 바닥이 댕댕이들을 위해 미끄럽지 않은 재질로 되어 있다는 거에요! 객실 안에서도 아이들이 맘껏 걸어다니고 뛰어다닐 수 있으니 마음이 놓여요(ᵔ-ᵔ)
배변패드, 봉투, 수건, 식기 등 강아지 용품이 거의 다 있고 사료와 간식만 챙겨오시면 돼요! 뿐만 아니라 애견셀프 목욕실이 따로 있는데요, 전용 스파겸 욕조, 드라이룸, 드리이기, 샴푸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인도 편하고 강아지도 힐링할 수 있어서 정말 세심한 것까지 고려된 강아지 맞춤 펜션이라고 할 수 있어요:)
강아지뿐만 아니라 견주분들 마음도 녹이는 웰컴빵과 토스터기, 캡슐커피, 견과류까지 주방에 준비되어 있답니다! 간단한 조미료들도 있고 살균기 속 소독된 식기류까지! 위생관리까지 제대로 되어 있으니 더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๑>ᴗ
재방문 의사 100%가 괜히 있는 말이 아닐 정도로 편안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그리다 숨 스테이에서 우리 댕댕이와 힐링하러 가는 것 어떨까요?(◍•ᴗ•◍)❤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