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 처돌이들 혼자 가지 '마라' 강아지랑 같이 갈 수 있는 '타오마라탕'
요즘은 애견 동반 가능한 맛집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마라탕'도 애견 동반 가능한 맛집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마라탕 처돌이라면, 이번 포스팅 주목해 주세요! 애견 동반 가능한 마라탕 찐 맛집, 합정 '타오마라탕'을 소개합니다 :-)
찐맛집인데 애견동반 가능
강아지와 함께 가는 마라탕집이 있다?!
서울 마포구 합정역 근처에 위치한 '타오마라탕'은 줄 서서 먹는 마라탕집으로 유명해요. 이미 수많은 마라 러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맛집이랍니다.
'이런 맛집이 애견 동반까지 가능하다고?!'
포털 사이트에 '반려동물 동반 가능'을 명시해 둔 타오마라탕. 좀 더 확실히 여쭤보고자 에디터가 매장 측에 연락드리니, 정말로 애견 동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직접 가봤어요!
합정 찐 맛집, 타오마라탕
궁금한 건 못 참는 에디터, 마침 합정역 근처라 반려견 달콩이와 함께 바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타오마라탕은 배달을 하지 않고, 매장만 집중적으로 운영하는 곳이라 괜히 더 기대(?)됐어요.
또한 타오마라탕은 매월 유기 동물에게 정기적으로 기부활동을 한다고 해요. 맛있는 마라탕도 먹고 기부도 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인거조~!
타오마라탕 매장 내부로 들어서는 순간, 깔끔한 분위기에 놀랐답니다! 또 조리 과정이 다 보이는 오픈 주방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재료들의 신선도와 퀄리티도 매우 좋았고, 다른 마라탕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료들도 눈에 띄었어요.
유명한 이유가 있네!
이마를 탁 치게 만드는 맛
한번 먹어보면 무조건 재방문하게 된다는 타오마라탕! 에디터도 이번에 먹고 이마를 탁 쳤습니다... 왜 다들 그렇게 극찬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재료의 퀄리티가 너무 좋고,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마라탕이었어요!
사이드 메뉴인 마약 옥수수 튀김전 '위미라'와, 겉바속쫄 '꿔바로우'도 꼭 드셔보세요! 마라탕, 마라샹궈 못지않은 인기 메뉴거든요.
이런 맛집을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다는 것도 타오마라탕의 큰 장점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마라탕은 항상 배달시켜먹기엔 위생이 걱정되고, 그렇다고 댕댕이 혼자 두고 나가서 먹고 오기에는 마음에 좀 걸렸었거든요.
꼭 알고 가세요!
반려견 동반 유의 사항은?
이런 맛집이 애견 동반 가능한 만큼, 견주님들께서도 꼭 펫티켓을 지켜주셔야겠죠?
일반 손님들도 많은 곳이라, 얌전한 소형견에 한해 애견 동반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또 이동 가방을 지참하셔야 하며, 식사하시는 동안 반려견을 케어해주셔야 합니다 :-)
자, 이쯤 되면 마라 쿨타임이 찼을 우리 집사님들!
댕댕이와 함께 타오마라탕으로 마라 수혈하러 가보는 건 어떠세요? :-)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