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랑 한옥스테이 어때요? 새로 오픈한 한옥 독채 '컴페니언 바이 경포'
언제든 떠나고 싶은 강릉에 예쁜 한옥 독채 숙소가 새로 생겼어요!
이전에 소개해드린 '컴페니언 바이 강릉'에 이은 두 번째지점, '컴페니언 바이 경포'를 소개합니다:)
22년 신축! 컴페니언 2호점
모든 견종 가능한 한옥 감성숙소
강릉에 이런 멋진 한옥이 생겼다니, 놀랍지 않나요?
컴페니언 바이 강릉에 이어서 올 22년 새롭게 오픈한 경포점은 예쁜 한옥컨셉이 매력적인 독채 숙소예요.
한 팀만 단독으로 머무르며, 반려견과 아늑한 한옥스테이를 즐길 수 있어요.
무려 견종제한도 없어서 대형견이나 숙소를 구하기 어려웠던 분들께도 희소식이 아닐까 싶어요.
달이 뜨면 그 아늑함이 더욱 무르익는데요:)
낮과 밤, 서로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것도 한옥만이 가진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죠?
한옥감성 물씬
댕댕이랑 즐기는 한옥스테이
실내로 들어가보면 한옥의 분위기가 더욱 물씬 느껴져요.
컴페니언 바이 경포점은 구옥의 석가래를 그대로 살려서 지었다고 하는데요.
방 2개, 주방 1개, 화장실 1개로 구성되어 있어 커플부터 가족단위까지 모두 가능해요.
한옥감성 속에서 현대적인 가구와 가전들이 조화를 이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해요:)
더군다나 싱크대를 포함한 가구들은 직접 제작하여 공간활용을 최대한 살렸다고 하는데요.
정수기가 있으니 물 사오실 필요 없다는 점도 참고!
서로 다른 휴식을 주는 침실과 욕실에도 감성이 묻어나는데요:)
개운하게 씻은 후에 깨끗하고 푹신한 호텔식 침구에서 푹 자면 남은 피로도 말끔히 풀리겠죠?
뛰어놀고 싶을 땐 언제든
문을 활짝 열면 마당이 펼쳐져요
반려견 아이들이 언제든 드나들며, 뛰어놀고 싶을 땐 마당으로 나갈 수 있도록 거실에서 전면창을 열면 바로 마당으로 이어져요.
단독 독채이다보니 마당도 우리끼리만 사용할 수 있어요.
갑갑한 철장펜스 대신 한옥스러운 예쁜 돌담과 대문이 반려견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게 해줄 거예요.
우리만의 마당에서 신나게 뛰어놀고, 밤에는 별구경도 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아보세요:)
대형견용도 있어요
개운하게 씻고, 드라이룸으로 뽀송하게
뛰어놀고 나서 말끔하게 씻기고 말려주는 반려견용 욕조와 드라이룸이 마련되어 있어요,
스파까지 가능한 욕조라서 아이의 피로도 풀어줄 수 있어요.
또한 최신식 드라이룸도 마련되어 있으니 뽀송하게 말려주세요:)
아! 물론 견종제한 없는 숙소답게 대형견 아이들도 케어 가능한 사이즈예요
차로 약 3분!
경포해변 바다산책도 즐겨보세요
차로 약 3분이면 유명한 경포해변도 만나볼 수 있어요.
강릉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해변에서 반려견과 바다산책도 가볍게 즐겨보세요:)
아늑한 한옥 분위기에서 머무는 새로운 감성숙소 '컴페니언 바이 경포'.
강릉점과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이곳에서 색다른 추억을 쌓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