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펫페어 수원, 18~20일 수원메쎄서 개최
2022.03.08 08:26:32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노트펫]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케이펫페어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수원에서 처음 개최하는 것으로 펫푸드, 펫패션, 펫리빙, 펫헬스케어, 펫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약 150개 업체가 230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경기 남부, 충청 지역의 반려견 또는 반려묘 보호자들에게 높은 접근성을 제공한다.
케이펫페어 수원은 이벤트와 체험 등 각종 볼거리를 제공한다.
쭈쭈쭈 부스에서는 3개 브랜드의 반려동물 사료&간식 샘플을 배포하여 기호성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원은 수원화성, 화성행궁을 랜드마크로 하는 도시인만큼 드레스 코드를 ‘한복’으로 정하여 반려견 또는 보호자가 ‘한복’을 입고 전시장을 방문하면 강아지 간식 증정한다.
또한 체험존에서는 투호, 강아지 야바위 등 전통 놀이를 체험할 수 있고 반려견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또 반려견의 목욕&덴탈케어 카테고리 제품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을 발행하여 참관객들의 소비활동을 지원한다.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사료, 간식, 장난감, 외출용품 등 강아지 용품 뽑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동반시에는 반드시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해야 하며, 소형견의 경우 보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유모차 또는 이동장, 슬링백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케이펫페어 수원 관람은 ‘쭈쭈쭈’ 앱을 통해 사전예매를 하거나, 현장에서 표를 사면 된다.
전시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