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빌라 펜션에서 즐기는 호화로운 휴식 '놀개펜션 사천점'
경상남도 사천 고즈넉한 남해 바닷가에 그림처럼 예쁜 하양이 건물들이 옹기종기 자리잡고 있어요.
댕댕이 없으면 예약하고 싶어도 예약이 불가하다는 놀개펜션! 프라이빗한데다 인스타 갬성까지 남실대서 사진 찍기를 멈출 수가 없다는데 아니 가볼 수 없겠죠?
모든 것이 단독!
프라이빗한 독채 객실
3면이 남해 바다로 둘러싸인 곳에 아일랜드풍의 건물이 마치 동화속 마을처럼 펼쳐져 있는 곳이 있으니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놀개펜션 사천점이에요. 여기가 놀개펜션임을 알랴주는 멍뭉이 마크 킬포!
놀개펜션은 모든 객실(A~D동)이 복층 독채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주차공간도 객실마다 개별적으로 마련되어 있고, 바베큐도 노천온천도 모두 단독으로 즐길 수 있어요. 프라이빗 오브 프라이빗! 그리고, 각 객실의 최대 인원수가 4인이라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힐링 스팟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숙소가 될거에요.
건물 디자인의 컨셉이 초설(첫눈)이었다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전체적인 인테리어의 느낌은 화이트에요. 여기에 자연스럽게 매치되어 있는 우드톤이 따뜻하게 느껴져서 한 일주일 푹 쉬다 가고파진답니다;) 게다가, 모든 객실에서 잔잔한 남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바라만 보고 있어도 눈이 시원해지는 기분이 들 거에요. 사계절 언제가도 만날 수 있는 첫눈이라니 낭만적이네요.
객실 1층은 주방과 욕실로 구성되어 있고, 식탁, 쇼파겸 침대, 그리고 기본적인 주방시설과 가전제품들을 비롯해서 세탁기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객실 2층은 본격 침실이에요. 저 멀리 바다를 바라보며 누워있으면 바다위에 떠있는 듯한 느낌이 든답니다. 2층 침실로 올라가는 계단이 조금 가파른 편이라 슬개골이 약한 반려견과 동반하시는 경우 각별한 주의를 요청드릴께요.
놀개펜션의 재밌는 점 하나 말씀드릴께요. 반려견과 함께 머무는 공간이라서일까요? 반려견들이 화장실을 자유롭게 왔다갔다 할 수 있도록 화장실 문 아랫쪽이 뚫려 있답니다. 처음 보시는 분들은 살짝 당황하실 수 있으나 밖에선 안 보여요. 걱정 NONO!
+) 객실에 따라 객실구성이 조금 상이할 수 있어요. 예약 시 참고해주세요.
펜션 앞에 작지만 조용한 해변가가 이어져 있어서 사람 없을 때는 오프리쉬로 편하게 다닐 수 있어 좋아요. 아침 저녁 산책이 필요할 때 언제든 편하게 들를 수 있답니다:) 해변가마저 프라이빗하다니 진짜 좋네요. 크...
예쁘다는 말로는 모자라요!
노천온천 & 개별 바베큐장
놀개펜션의 하이라이트는 1층 테라스 공간이 아닐까 해요:) 이곳에는 화이트톤으로 통일된 갬성 터지는 그네의자에 해먹까지 있어서 어디든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 될것만 같아요.
그리고, 반려견들의 안전을 위해 펜스도 잘 정비되어 있어서 얼마든지 뛰어다녀도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어디에서든 푹 눌러 앉아서 반려견과 함께 멀리서 불어오는 바닷바람을 만끽해보시길 추천드릴께요. 이 테라스 공간이 가지는 특유의 따뜻함때문인지 겨울 시즌에도 이곳을 벗어나기가 어렵다고 해요:)
역시나 화이트톤 타일로 만들어 놓은 노천온천도 마련되어 있어요. 노천온천은 사계절 모두 즐길 수 있지만 요즘처럼 찬바람이 살랑한 날씨에 즐기는 온천욕은 특히나 매력적이잖아요? 이런 기회 놓치면 넘나 섭섭하다구요. 노천온천 이용 시 6만원의 추가금액이 발생하고, 따신 물과 함께 제대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도록 온천기행 입욕제도 함께 제공해 주신다고 해요. 동남아 휴양지 바이브에 니뽕 스타일 한스푼 첨가네요~
여기에 하나 더! 예뻐서 먹기 싫지만 먹을 수 밖에 없다는 사장님표 핑거푸드(푸드종류는 변동되요)와 와인을 심.지.어. 플로팅 테이블에 준비해 주신답니다. 분위기 머선일인가요. 어디 휴양지 안가도 이곳은 이미 지상낙원이라구요. 입욕제와 따신 물, 그리고 와인의 환상조합에 쌓인 피로 따위 저 멀리 날아가는 소리가 들이네욧!
게다가, 이 호사를 반려견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기쁨과 행복이 2배 이상 업업되는 느낌이에요;)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오션뷰 노천온천이라니 상상만으로도 넘나 특별하지 않나요?
바베큐도 테라스 공간에서 굽굽해 먹을 수 있는데 비용은 따로 없고, 사장님께 바베큐 준비만 요청하시면 되요. 이곳의 그릴은 특화된 시푸드 바베큐 그릴이라고 해요. 육류 바베큐도 가능하지만 시푸드에 특화되어 있는 그릴이라니 해산물 못먹고 가면 안되겠죠? 이곳과 멀지 않은 곳에 수산시장이 있으니 꼭 들러서 가성비 넘치는 해산물 바베큐도 꼭 즐겨보세요!
사천은 공기가 맑아서 날씨만 좋다면 별구경도 원없이 할 수 있는 완벽한 힐링스팟이니까 바베큐 즐기고, 배가 부른 시점에는 밤하늘도 한번쯤 올려다 보는 여유를 가져보세요:) 조용한 이 곳에서 우리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보는 것도 추억이 될것 같아요.
서비스마저 특급!
특급 서비스
완벽한 존재감을 뽐내는 놀개펜션에는 대박 서비스들로 가득차 있어요. 섬세한 사장님 성품덕분에 생겨난 고민의 흔적들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고객 만족을 위한 의지 뤼스펰합니다:)
체크인 시 사장님께서 직접 준비하신 웰컴티부터 감동인데 이건 시작에 불과하다죠? 웰컴티는 어디 멀리 휴양지나 가야 받을 수 있는 건줄 알았는데 아닌거죠 글쎄 ㅎㅇㅎ!
운영시간 동안 관리동에 가시면 햇반과 각종 라면들(진짜 각종! 편의점st), 김치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거기에 입가심하시라고 커피와 음료까지 꽉꽉 채워두셨답니다. 그리고, 바베큐를 즐기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시즈닝과 소스도 준비해 두셨어요. 준비해오신 바베큐 재료를 말씀하시면 알아서 척척 시즈닝과 소스를 추천해주신다고 하니 진짜 센스 짱이죠? 게다가, 퀄리티도 범상치 않은 이 모든 것들이 다 공짜라고 하네요.
아직은 반려견을 위한 레스토랑을 준비중이시지만 조만간 오픈 예정인 만큼 예쁘고 예쁜 테이블 웨어도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이 아이들도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완전 감동이에요.
단, 관리동 운영시간에 제한이 있으므로 필요한 물품들은 미리 챙겨주시고, 남은 물품들은 다시 반납해주시길 부탁드릴께요. 어디 한번 놀러갈려면 한짐인데 준비물을 많이 덜어내도 괜찮을것 같아요:)
이곳에서 아침에 제공되는 브런치 또한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하는 한끼가 될거에요. 레스토랑 정식 오픈하면 또 얼마나 더 맛있는 메뉴들이 공개될지 넘나 궁금해지는 바입니다.
+) 조만간 반려견을 위한 레스토랑도 오픈한다고 하니 기대 만땅해 주세요!
물 좋고, 공기 좋은 사천에서 이너피스를 찾아보아요.
눈앞에 바다가 펼쳐진 동화 속 화이트 하우스, '놀개펜션 사천점'
📌 에디터 달콩이가 뽑은 매력 POINT!
• 고즈넉한 남해바다가 내 눈앞에 있어요!
• 하나부터 열까지 갬성 포텐 터지는 테라스 공간에서 온천욕을 즐겨요. (추가비용 6만원)
• 특화된 시푸드 그릴에서 해산물 바베큐를 제대로 즐겨요.
• 햇반, 각종 라면, 김치, 시즈닝까지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 웰컴티부터 마무리 브런치까지 사장님의 특급 요리를 만날 수 있어요.
※ 위 정보는 2022년 03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