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반려동물을 위한 온라인 쇼핑몰 생겼다

2022.04.11 10:56:34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동그람이, 시니어 반려동물 쇼핑몰 '로다' 론칭

 

 

[노트펫] 7세 이상의 중장년 반려동물을 위한 쇼핑몰이 문을 열었다.

 

동그람이(대표 김영신)는 국내 최대 반려동물 플랫폼 운영 경험과 전문 콘텐츠를 제작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사몰 ‘로다’를 최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인구가 1000만명이 넘어선 가운데 사람보다 생애주기가 짧아 노년기에 접어드는 반려동물 역시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7세 이상의 반려동물이 늘고 있지만 시중에 이들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는 부족한 상황이다.

 

동그람이 측은 이러한 현실이 시니어 반려동물 특화 쇼핑몰 ‘로다’가 탄생한 배경이라고 귀띔했다.

 

쇼핑몰 '로다'는 ‘오래 볼수록 사랑스러운 존재, 바로 너로다’에서 따온 순수 우리말로, 시간이 흐를수록 깊어지는 보호자의 사랑과 반려동물을 향한 책임감을 나타냈다.

시니어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으로 ▲편안한 목욕 시간을 위한 논슬립 배스매트 ▲수면 시간이 늘어나는 반려견을 배려한 핸드메이드 휴대용 낮잠매트 ▲노견의 체온 조절을 도와줄 실내복 ▲비만이 되기 쉬운 노견의 체중 관리를 고려한 다이어트 장난감 등의 라인업을 갖췄다.

 

올해 로다는 대기업 의류 브랜드와의 콜라보 상품 출시와 오프라인 박람회 참가를 진행, 시니어 반려동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김영신 동그람이 대표는 "로다의 철학이 동물과 사람이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의미 있는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다는 인스타그램 채널(@roda.mall)에서 신제품 출시 소식은 물론 반려인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