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카페, 맛집까지 남이섬 나들이 풀코스 짜드림:)

여러분은 가을하면 떠오르는 곳 어디세요? 젤 먼저 떠오르는 곳 중 하나가 남이섬 아닐까 해요. 올 가을에는 노랑노랑 은행잎이 또 얼마나 예쁠까나요:)

 

오늘은 올가을 남이섬 나들이 대비해서 남이섬 안팎에서 댕댕이랑 즐길 수 있는 스팟들 알려드려요. 남이섬 야무지게 즐기고, 닭갈비에 후식까지 즐길 수 있는 알찬 하루 보장합니닷!

 

 

남이섬 즐기기 
남이나라공화국 남이섬

https://www.instagram.com/rainbow_100405

 

https://www.instagram.com/_bokdol_s2

 

1년 365일 열려있는 남이섬은 댕댕이 동반이 가능한 대표적인 여행지에요. 자연친화🌳에 댕댕이친화🐕︎까지 완벽해서 댕댕이랑 같이 자연속에서 힐링하고 싶을 때 찾게되는 곳이랍니다.

피톤치드 가득한 숲속 산책로도 예쁘고, 수변 산책로도 예쁘고, 어디하나 버릴데가 없다구요:) 자연 냄새 맡느라 바쁜 댕댕이 보면서 걷다 쉬다 하는 것만으로도 방문할 가치가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_bokdol_s2

 

남이섬에는 15kg 미만의 반려견에 한해 동반이 가능하고, 항상 리드줄을 착용하고 있어야 해요. 이것만 지켜준다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댕댕이와 남이섬을 즐길 수 있어요.

선박 이용료를 포함하여 입장료(일반 16,000원)가 발생하지만, 댕댕이의 경우에는 별도의 입장료가 발생하지 않아요. 대신 선박 이용 시에는 댕댕이 케어에 조금 더 신경써 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좁은 공간일수록 서로 배려하는 매너 아시죠?

 

https://www.instagram.com/rainbow_100405

 

https://www.instagram.com/mbyeol__

 

남이섬 내에는 댕댕이 동반이 가능한 식당과 카페가 있고, 숙박시설인 호텔 정관루에도 동반 가능 객실이 있어서 댕댕이와 함께 하는 휴가지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게다가, 댕댕이들이 오프리쉬로 뛰어 놀 수 있는 반려견 운동장 투개더파크도 있어요. 심지어 무료이용 가능! 완전 조으다 조으다;)

하지만, 아쉽게도 투개더파크에는 10kg 미만의 반려견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대요. 대신 4kg 미만의 쪼마니 친구들을 위한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쪼마니끼리 옹기종이 노는 모습을 볼 수 있겠죠? 겁많은 쪼마니 친구들에게 운동장 적응의 기회가 될것 같아요:)

 

(+) 투개더파크 이용시간: 10:00~17:00, 변동 가능

 

그리고, 이용시설에 따라 야외 테라스에서만 동반이 가능한 곳도 있으니 입장 전에 꼼꼼히 확인해 주시길 바랄께요. 시설 앞에 잘 설명되어 있으니까 한번씩 읽어주면 된답니다:)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진짜 자연속에서 댕댕이와 여유를 즐겨요. 피톤치드 완충 가능!
  •  15kg 미만의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식당과 카페, 숙박시설이 있어요.
  •  오프리쉬로 맘껏 뛰어 놀수 있는 반려견 운동장, 투개더파크도 있어요..
  •  투개더파크를 제외한 섬 내에서는 리드줄 착용 필수에요.

 

 

남이섬 근처 닭갈비 맛집!
아띠 춘천닭갈비

https://www.instagram.com/kkitdo_

 

남이섬 쫌 다녀봤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실꺼에요. 남이섬까지 갔다가 닭갈비 안먹고 돌아오기 쉽지 않다는 거슬 ᵔᴥᵔ 왜냐믄 남이섬을 오가는 선착장 앞에 맛있는 냄새가 폴폴 나는 닭갈비집이 촤라락 포진해 있거든요. 숨참고 차타고 도망가기 전에는 참아내기 힘들다구요. ㅠㅅㅠ

 

댕댕이 동반이 가능한 닭갈비집 아띠 춘천닭갈비도 요기 요기 남이섬 선착장 라인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남이섬 들렀다 컴백홈하기 전에 들르기 좋아요. 댕댕이 동반석이 따로 있어서 편하게 식사가 가능할뿐 아니라 하트뿅뿅으로 댕댕이를 반겨주시는 쥔장님의 눈빛에 한번 더 반하게 될거랍니다.

 

네이버플레이스

 

네이버플레이스

 

그리고, 아띠 춘천닭갈비는 닭갈비 맛도 좋아요. 게다가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게 철판 닭갈비에 숯불 닭갈비, 닭갈비 양념도 간장양념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맵찔이들에게 굿뉴스죠? 닭갈비 먹을 때 세뚜처럼 먹게되는 막국수도 짱맛이니까 함께 폭풍흡입하시기를 추천드릴께요:)

 

주목! 댕댕이 메뉴는 따로 없으니 맛있는 간식을 미리 준비해주세요. 아련한 눈빛 피하기가 힘들다구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남이섬 선착장 앞에 있어서 오가며 들르기 좋아요.
  •  맛있는 닭갈비와 막국수를 즐길 수 있어요.
  •  댕댕이 동반 좌석이 따로 있어서 편하게 식사가 가능해요.

 

 

맛난 거 담에 후식은 국룰!
아워포레스트 카페

https://www.instagram.com/mung.__.chi

 

네이버플레이스

 

맛있는 닭갈비를 흡입했다면 달달구리와 함께하는 커피타임도 놓치면 안되겠죠? 남이섬 근처에는 크고 예쁜 카페들이 많지만 생각보다 댕댕이와 함께 할 수 있는 곳이 많지는 않아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 중 오늘 소개해 드릴 아워포레스트 카페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초신상카페에요. ⭐︎⭐︎

 

아워포레스트 카페는 초록이 산에 둘러싸인 하얀 건물 자체도 깨끗하고 예쁘지만, 실내에서 큰창으로 바라보는 숲뷰도 매력적인 곳이에요. 가슴이 뻥~ 뚫리고 눈이 맑아지는 느낌! 게다가, 30kg 미만의 반려견이라면 실내와 테라스 모두 동반이 가능하답니다. 어지간한 댕댕이는 모두 함께 카페를 즐길 수 있겠죠?

하지만, 카페의 모든 공간에서 리드줄 착용은 필수니까 이용 시 참고해 주세요.

 

(+) 법정 맹견 또는 질병이 있는 경우에는 출입이 제한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mung.__.chi

 

아워포레스트 카페는 반려견 없이도 커피만 즐기러 오는 분들도 많을 정도로 커피맛이 기가 멕히대요. 에스프레소 메뉴와 함께 달달구리 디저트로 남이섬에서 쌓였던 피로 쫌 풀고 가면 좋을것 같아요. 초초신상 카페라 메뉴도 시설도 계속 좋은 쪽으로 변하고 있어서 지켜보는 재미도 있답니다. 애정어린 눈빛으로 지켜보자구요, 우리:)

 

네이버플레이스

 

아워포레스트 카페의 매력 한가지 더! 이곳에는 댕댕이들이 오프리쉬로 뛰어놀 수 있는 반려견 운동장도 있어요. 카페와 운동장을 같이 이용해야 하는 개념으로 운동장만 이용하는 것은 불가하다고 해요. 운동장 요금은 별도로 지불해야 하고, 이용권은 키오스크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반려견과 함께 캠핑느낌 낼 수 있는 이글루st 글램핑장도 함께 운영중이라고 해요. 시간이 되신다면 자연속에서 댕댕이와 함께 1박 2일도 굿굿:)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숲뷰가 매력적인 초초신상 카페로 매일매일 더 좋아지는 중이에요.
  •  30kg 미만 반려견이라면 카페 어디든 함께 할 수 있어요.
  •  운동장을 제외한 모든 곳에서 리드줄 필수입니다.
  •  카페에 딸린 반려견 운동장에서 뛰뛰 가능해요. (요금별도)
  •  반려견 동반 글램핑장도 함께 운영중이에요.

 

 

알차게 짜본 남이섬 나들이 하루 어떠셨나요?
댕댕이랑 남이섬까지 갔으면 끝까지 함께 즐겨야죠:)

 

※ 위 정보는 2022년 09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