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숲 테마파크, '2022 도그페스타' 개최
2022.09.28 15:35:55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노트펫]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은 다음달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가족’을 테마로 ‘2022 도그페스타’를 개최한다.
강아지숲이 주최하고 동물과사람이 주관하는 도그페스타 행사 기간 설채현 수의사(놀로 행동클리닉)와 배우 이기우 씨, 신사경 원장(VIP 한방재활의학센터)이 게스트로 등장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가족으로 살아가는데 유용한 여러 꿀팁과 진심 어린 조언 및 이야기를 전한다.
설채현 수의사는 ‘1:1 행동상담’ 및 ‘산책로 탐험’(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로 선정 진행)을 비롯하여 ‘도전! 강아지숲 골든벨’과 반려문화 토크 콘서트 “반려 가족과 생명윤리”로 반려 가족과 만난다. 토크 콘서트 시간에는 배우 이기우 씨가 게스트로 참여한다. 유기견이었던 반려견 테디를 입양하고 유기견들의 해외입양 이동봉사를 해오는 등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이기우 씨는 반려 가족으로서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신사경 원장은 반려 가족을 대상으로 반려견 건강관리 특강 “20세까지 가족으로 함께”를 진행한다. 반려견 나이 20세까지의 행복한 가족으로 동행하기 위하여 보호자들에게 반려견 건강관리에 대한 유용한 정보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그 외 VIP 한방재활의학센터에서는 혈자리 추나 마사지 특강(사전 예약 진행)과 반려견 건강상담 부스를 운영하여 반려견 건강관리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팁들도 제공한다.
미니 운동회, 디스크 캐처, 공 가져오기 게임, 림보 게임 등 10여 개의 참여형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물등록 캠페인과 함께 ‘도그페스타’ 수익금 일부는 동물복지 단체에 기부한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