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박람회 5개가 한 자리에' 메쎄이상, '2022 메가주' 개최

2022.11.01 08:28:11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노트펫] 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박람회 케이펫페어를 필두로 총 5개의 박람회가 한 자리에서 개최된다.

 

메쎄이상은 ‘케이펫페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반려동물 페스티벌 ‘2022 메가주’를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1홀~4홀에서 500개사 1,500부스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2022 메가주’는 대한민국 대표 반려동물 산업박람회 ‘케이펫페어’, 고양이 집사만을 위한 ‘가낳지모캣페어’(옛 케이캣페어),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생활을 위한 ‘펫라이프쇼’, 반려인들을 위한 가전/전자제품을 선보이는 ‘펫가전쇼’, 나만의 레시피를 선보이는 펫푸드 요리경연대회 ‘펫셰프코리아’ 및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펫아트쇼’로 구성된다.

 

반려동물 산업에 대해 심층적으로 고민하고 참가업체의 비즈니스 지원과 반려동물 산업 다각화를 위해 ‘제 1회 메가주 펫 비즈니스 서밋’도 개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브랜딩, 마케팅과 관련된 세션들과 반려동물 산업의 현황분석과 트렌드전망 관련 투트랙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별도 컨퍼런스장에서 참가업체 및 사전 신청된 반려동물 산업 종사자에 한해 무료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KOTRA와 함께하는 1:1 온라인 수출상담회, 온오프라인 유통사 MD들과의 1:1비즈매칭상담회, 국영문 홍보영상촬영과 신제품 쇼케이스 등 다양한 방향으로 참가사의 산업역량 향상을 지원한다. 신제품 쇼케이스에서는 메가주에 참가하는 30개의 신제품 및 브랜드를 보아 참관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2022 메가주는 1홀의 '가낳지모 캣페어'를 제외한 2~4홀은 목줄과 하네스를 착용한 반려동물에 한하여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가낳지모캣페어’가 진행되는 1홀은 안내견을 제외한 모든 반려동물의 입장이 제한된다. 사전예약과 참가 행사 관련 안내는 관련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