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생활, 서울 애견동반 감성술집 추천
애견펜션 예약부터 애견동반여행지, 애견동반식당 등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보기 쉽게 제공하는 반려동물 1등 여행 플랫폼 반려생활이 서울에서 반려견과 갈 수 있는 감성 술집 두 곳을 추천한다.
01 백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백야'는 상주견 '춘식이'가 지키고 있는 힙한 분위기의 술집이다. 대표메뉴는 '백야나베'. 매장 내부에는 감성을 한껏 끌어올려주는 레트로 조명들이 자리잡고 있다. 견종 상관없이 대형견까지 동반 가능하다고 하니 대형견주들도 함께 방문 가능. 오프리쉬는 불가능하며 되도록 줄을 짧게 잡아야 한다. 반려견과 함께 붙어앉아 분위기와 감성에 취해보자.
02 상석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상석'은 다양한 해산물 퓨전요리가 있는 술집이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할 경우 물과 간식도 챙겨주는 펫프렌들리한 곳으로 유명하다. 대형견까지 모두 동반 가능하며 목줄을 꼭 착용해주길 바란다. 이미 동네주민들에게 검증받은 맛집이라고 하니 맛있는 안주에 취해보고 싶다면 방문해보자.
더 많은 서울 애견동반 술집들은 반려생활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개된 2곳의 자세한 동반규정과 주변 동반장소들도 반려생활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려생활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 위 정보는 2022년 1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