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에 매달려 턱걸이하는 고양이.."몸짱이 될 고양!"
2023.06.05 15:21:29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노트펫] 도무지 이유를 알 수 없는 돌발행동으로 집사를 혼란에 빠트린 고양이의 사진이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반려묘 '루미'의 보호자 은미 님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아니...... 왜 그러세요?"라는 설명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냉장고에 매달린 루미의 모습이 담겼다.
두 발로 냉장고를 꼭 부여잡고 있는 루미.
대롱대롱 매달린 채 혼자만의 고독한 싸움(?)을 벌이고 있는데. 마치 턱걸이를 하는 듯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해당 사진을 본 사람들은 "아ㅋㅋㅋ 난 뭔가 했네 저눔시끼 왜 저러고 있대ㅋㅋㅋ", "그래서 집사들은 긴장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한다는", "그저 그냥 그것이 애옹이입니다ㅋ"라며 유쾌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루미가 냉장고에 저렇게 매달려 10초 정도 버티다 내려왔다"는 은미 님.
"얼음 정수기 냉장고라서 아마 얼음 나오는 걸 보고 그러는 것 같다"며 "사진은 남편이 찍었는데 '미친 돌아이'라고 말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루미는 생후 6개월 된 아바시니안 공주님으로, 캣초딩답게 까불미가 넘친다고.
매일 사랑스러운 행동으로 가족들에게 웃음을 선사해 주는 소중한 존재라는데.
은미 님은 "우리 가족에게 와준 루미에게 너무너무 고맙다"며 "그래도 새벽 5시에는 깨우지 말아줘!!!"라고 웃으며 인사를 전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