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딱 가야 할 수국 명소💙 '여수 로스티아'
안녕하세요 여러분 😘 6월은 바로 수국의 계절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수국이 가장 이쁠시기인 지금! 이쁜 수국을 더 이쁜 곳에서 보면 더 좋겠지용? 바로 여수에 있는 로스티아 카페를 소개해 볼건데요! 자세하게 봐볼까요? - ̗̀( ˶'ᵕ'˶) ̖́-
📌 에디터 몽구가 뽑은 매력 POINT!
• 수국과 여수 바다를 구경할 수 있어요!
• 브런치 카페로 음식과 커피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요!
• 인생샷 백만장을 찍을 수 있어요!
수국과 바다의 조합이란 💙
여수 로스티아의 수국
여수 로스가든은 브런치카페로도 유명하지만 여름에는 수국으로 아주 유명한 카페에요! 6월 부터 개화가 시작된 수국은 7월 초까지 즐길 수 있답니당 (。˃ ᵕ ˂ )b 현재 수국은 만개되어 있어 딱 이쁠 시기랍니다!!
몽글몽글하게 피어있는 수국은 꽃들이 모여있어서 더욱 더 이쁘게 보이죠 ❣️ 특히 바다와 수국을 같이 찍으면 대박이죠 ㅠㅠㅠ 이게 여름이다! 곳곳에 수국 앞에 의자도 있어서 딱 의자에서 찍는 포토존까지!
강아지는 1층 실내와 실외 동반이 가능하며, 실내 이용시 이동가방은 필쑤랍니다.
이렇게 수국으로 유명해서인지 주말에는 사람이 아주 많아 사진찍는 줄이 있다고 합니다! ㅠㅠ 주말에는 오픈런이 필쑤라고 하네용,,ㅎㅎ 하지만 수국과 야자수 파란바다..! 놓칠 수 없는 부분이죵 ㅎㅎ
로스티아는 사람들에게는 구경할 곳도 많고 꽃도 구경하는 곳이라면 강아지에게는 넓은 초록초록한 잔디들을 놀 수 있어 좋은 카페라고 해요!
원래는 브런치로 유명해요!
로스티아는 브런치카페죠!
브런치카페로 유명한 로스티아는 방송에 나올 정도로 음식이 뛰어나다는 것 입니다! 바다를 보면서 브런치라니..! 벌써 행복한거 이쬬..? 특히 여수에서 유명한 돌산갓이 들어간 돌산갓버거가 제일 유명하다구 해요 양상추 대신 갓이 들어간 버거로 색다른 버거랍니당 (*●⁰ꈊ⁰●)ノ
또한 피클 대신 갓장아찌를 주신다고 해요! 맛있는 갓으로 만든 장아찌는 말뭐,,,, 단, 2인 쉐프가 운영하는 소규모 카페 앤 다이닝으로 시간이 쫌 걸릴 수 있답니당! 그래서 점심시간 피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우리 갱어지들도 바다내음과 푸릇한 잔디 냄새를 맡으며 뛰어 놀면 정말 기분 최상이게쬬? 벌써 기뻐하는 강아지 얼굴의 심쿵,,, 💓 1층 실내도 가능하지만 야외가 더 인기가 많고 오션뷰도 즐길 수 있으니 너무 덥지만 않으면 야외 추천드려요!!
바다 바로 앞이라 살짝 온도가 낮을 수 있어 담요도 준비가 되어 있어 바다를 보며 브런치도 즐기고 잔디밭에서 신나게 놀고 포토존인 그네도 있으니 그네에서도 사진도 찍고 ∑ദ്ദി˙◡・)
이렇게 지금 딱 가야하는 여수 로스티아를 소개해 보았는데요! 수국 뿐만 아니라 바로 앞 오션뷰와 맛있는 브런치까지!! 여수 근처 사시는 분들 당장 모여랏!!!
✔️ 가기 전 체크!
• 1층 실내, 실외 가능
• 대형견의 경우 문의하고 방문!
※ 위 정보는 2023년 06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