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쿠지 즐기며 야경 구경까지! 부산 감성 숙소 '윤윤재'
阭 높을윤, 潤 윤달윤, 財 집재. 높은 달이 뜨는 집이라는 멋진 이름을 가진 감성숙소, 윤윤재!
오늘은 루프탑에서 반신욕 즐기며 바라보는 부산항 대교뷰가 독보적인 부산 영도 윤윤재 소개해 드릴게요:) 댕냥이 모두 두팔 벌려 환영해요. 🐶🐱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작은 그림 하나까지 감성에 치이는 한도초과 감성 숙소에요:)
• 루프탑에서 노천욕과 함께 부산항 대교를 배경으로 한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 어딜 찍어도 그대로 포토존이 되어 버리는 마성의 공간이 많아요.
• 몸무게 제한없이 댕냥이 동반이 가능해요.
한도초과 감성에 치임!
감성 숙소
반려생활을 통해 전국에 많은 감성 가득한 숙소들을 소개해 드렸지만, 윤윤재는 손에 꼽히는 감성숙소 중 하나에요;) 게다가, 부산하고도 영도가 가지는 조용하고, 낭낭한 분위기와 넘나 찰떡같이 어울리는 숙소랍니다.
윤윤재는 1984년생 3층짜리 구옥을 공간 대여를 위해 개조한 곳으로, 1층과 2층에 하나씩 총 두 개의 객실이 있어요. 두 객실은 모두 2인 기준, 최대 4인까지 숙박할 수 있는 정도의 사이즈지만, 모여서 영화 보기 좋은 거실과 침실, 주방과 욕실이 잘 나뉘어져 있어요. 공간 분리도 느낌있게, 하지만 야무지게 되어 있음! 객실 별로 준비되어 있는 빔 프로젝트로 보는 영화는 틀어만 놔도 이미 갬성이 한도 초과라고 소문이 자자하니까 자기 전에 한 편씩 꼭 챙겨서 보세요:)
아담한 객실 내부는 따뜻한 느낌의 아이보리톤 인테리어에 원목과 식물 포인트가 적재적소에 잘 배치되어 있어요. 뷰 맛집, 분위기 맛집 많이 봤지만 소품까지 맛있을 일이냐구요;) 근데, 진짜 붙여놓은 작은 엽서, 무심히 꽂혀있는 책 하나까지도 기가 막히게 감성 한스푼 추가에 일조하고 있다구요. 쥔장님 인테리어 센스가 진짜 장난 아님! 쥔장님은 다 계획이 있었던 거겠죠? ANYWAY, 딱 떼다가 우리집으로 가져가고 싶은 쇼룸 느낌은 확실해요:)
두 개의 객실은 각자 넘 예쁘지만, 매력이 조금 달라요. 1층 객실에는 캠핑느낌 낼 수 있도록 단독 정원에 장비가 모두 있어서 오붓한 시간 보내기에 좋구요. 여기에다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쿠지도 있어요. 물놀이에 진심인 분들이라면 1층 객실 무조건 선점해야겠죠? 2층 객실에서는 계단을 올라가야 하는 수고를 한방에 날려 버릴만큼 멋진 부산항 대교뷰를 객실 내에서 감상할 수 있어요. 뷰에 진심인 분들에게는 2층 객실 추천드릴게요.
(+) 바베큐는 불가능해요. 바베큐 NO! 불멍 NONO!
윤윤재는 댕댕이와 냥이들 모두 환영해요 : )
댕댕이는 객실 당 기준 2견 최대 5견까지 동반이 가능하고, 추가 시 20,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해요. 대형견도 동반 가능해요!
그리고, 중성화하지 않은 친구들은 매너벨트 또는 기저귀 착용 필수예요.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모먼트!
루프탑 노천탕
윤윤제에서 무조건 즐겨야만 하는 운명의 데스티니같은 공간이 있어요. 바로, 루프탑이에요. 일단! 루프탑은 3층에 있어서 뻥뚫린 부산 영도의 전경을 내려다 보기에 최적의 장소에요:) 그리고, 부산항 대교뷰를 바라보며 노천욕을 즐길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낮에도 좋지만, 밤에는 알록달록해지는 부산항 대교가 이 곳의 분위기를 더욱 힙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야경은 못참잖아요!! 여기에, 간단한 먹을 거리, 마실 거리와 함께 노천욕을 즐길 수 있도록 설치되어 있는 테이블과 인증샷을 위한 삼각대까지 준비해둔 쥔장님 센스 인정 안 할 수 없을 거에요;)
그리고, 야경이 아니더라도 루프탑은 분위기가 그냥 미쳤어요:) 밤에 더욱 빛을 발하는 조명과 함께 캠핑 바이브 넘치게 꾸며진 루프탑 은 공간 자체가 주는 감성이 있답니다. 프라이버시 보장을 위해 초록이들도 예쁘게 설치되어 있어서 편한 상태로 마음껏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아기자기한 포토존도 있으니까 사진도 많이 찍어오시길 바랄게요.
하지만, 너무 신나버리면 조용한 주택가에서 존재감이 지나치게 뿜뿜할 수 있으니까 조금만 자제해 주세요:) 나에게는 잠깐 놀러 오는 곳이지만, 누군가에게는 쉼의 장소랍니다.
루프탑과 노천탕은 공용 공간으로, 머무는 객실에 따라 시간을 나누어 이용하도록 되어 있어요. 덕분에 프라이빗하고, 특별한 우리들만의 시간을 오롯이 기억에 저장할 수 있답니다:) 1층 객실 게스트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층 객실 게스트는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각 2시간씩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요.
(+) 노천탕 이용을 원할 경우에는 사용 1시간 전에 물을 받아야 해요. SELF!
혹시라도 당일 하나의 객실만 예약이 되어 있다면 밤 10시까지 무제한으로 루프탑과 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대요. 상상만 해도 넘 좋겠죠? 윤윤재에 가게 된다면 좋은 일 많이 하세요. 혹시 모르잖아요, 우리에게 루프탑을 전세낼 수 있는 행운이 올 지도;)
소품까지 맛있는 분위기 맛집, 뷰 맛집 여기야, 여기! 이번 주말엔 부산 영도 윤윤재에서 감성충전 어때요?
✔️ 가기 전 체크!
• 대형견 동반 시 사전문의 필수예요.
• 루프탑과 자쿠지는 객실에 따라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어요.
※ 위 정보는 2023년 08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