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 킹' 아빠 사자 죽는 장면에서 오열하는 강아지..."너무 슬프댕!"

2023.08.29 15:01:10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사진=Tiktok/@bosco.and.the.fam(이하)

 

[노트펫] 슬픈 장면을 보고 울음을 터트리는 강아지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29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온라인 매체 '업워시(upworthy)'는 애니메이션 라이언킹을 보며 우는 강아지 '보스코(Bosco)'의 영상을 소개했다.

 

미국 오리건주의 도시 벤드에 거주하는 여성 조 앤서리는 지난 25일 자신의 틱톡 계정에 한 편의 영상을 게시했다.

 

"드디어 라이온킹을 함께 봤는데 이런 일이 일어났네요"라는 설명과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라이언 킹을 감상 중인 그녀의 반려견인 보스코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보스코는 지난 4월 TV 보는 강아지로 미국동물매체 더도도에 소개된 적 있을 정도로 TV 시청을 좋아한다. 보도에 따르면 보스코는 앤서리의 딸 이지와 소파에 나란히 앉아 TV를 보는 게 일상이란다.

 

과거 보스코는 전주인이 갑자기 세상을 떠나 입양처를 구하던 중 앤서리와 이지를 만나게 됐다고. 앤서리는 보스코와 이지가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사랑에 빠진 모습을 보고 입양을 결정하게 됐단다.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 보스코는 이지와 TV도 함께 보고, 무엇이든 함께하는 둘도 없는 친구 사이를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