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닥터레이 마그네타 미니 '하프패키지' 출시...'첫 급여 고객도 부담 없게'

2023.09.18 11:11:05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닥터레이 마그네타 미니 하프패키지 [사진=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제공]

 

[노트펫]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는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에서 지난 13일 닥터레이 마그네타 미니 하프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18일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에 따르면, 닥터레이 마그네타는 심장, 신장, 간 기능이 약화되고 면역력이 떨어진 반려동물들을 위한 영양제다. 다양한 항산화 영양소의 시너지 효과로 반려동물의 활력을 되찾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닥터레이 마그네타의 큰 장점은 반려동물의 급여량 및 선호도에 따른 캡슐 크기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일반 사이즈에 비해 작은 사이즈로 만들어진 마그네타 미니는 소형견에게도 급여하기 좋은 작은 사이즈이다.

 

또, 이번에 출시한 하프패키지는 인기리에 판매 중인 닥터레이 마그네티 미니(60캡슐)와 동일한 제품을 수량만 절반(30캡슐)으로 줄였다. 반려동물에게 항산화제를 처음 급여해 보거나, 기존 제품에서 교체를 원하는 분들에게 제품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합리적인 패키지로 구성됐다.

 

한편,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먹거리를 통해 반려동물이 오래도록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고 설립됐다. 시장에 타협하지 않고 전문성과 진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인 '레이앤이본'과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를 이끌어가고 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