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플랫폼 온리버디, 추석 맞이 대규모 할인 이벤트...'전제품 최대 77%'

2023.09.18 11:28:25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사진=온리버디 제공

 

[노트펫]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온리버디(ONLY BUDDY)'가 추석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리버디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오늘(1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전 브랜드 제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리버디 온라인몰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한100여 개 브랜드의 제품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페스룸의 샴푸+미스트+에센스를 결합한 트래블 키트 3종 세트, 로띠에의 고양이 강아지 자동 급수기, 위글위글 펫의 라이징 스타 쿠션 등 각 브랜드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매일 11시부터 12시간 동안 릴레이 타임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배변용품, 위생용품, 주식, 간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반려동물 제품을 추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포렉스휴먼 더스트프리 락토바실러스 벤토나이트, ▲디카프 투웨이 딥클린 칫솔, ▲내추럴발란스 울트라 그레인프리 사료 등이다

온리버디 단독 런칭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페스룸 '에어로 컴포트 히트티 네이비', 위글위글펫 '목줄+리드줄_펜던트 세트', 포우라이트 '매너벨트+리필패드', 포렉스휴먼 '귀 세정제'등을 온리버디에서만 단독 런칭,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18일 오후 1시에는 온리 라이브를 통해 프리미엄 펫 용품 브랜드 '로띠에'의 강아지 유모차 등 전 제품을 최대 61% 할인 판매한다.

 

온리버디 관계자는 "온리버디는 반려동물 전문 플랫폼으로 국내외 100여 개 반려동물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을 엄선해 소개하고 있다"며 "영원한 나의 단짝인 반려동물에게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반려가족의 마음을 담아, 즐거운 반려생활을 함께하는 대표 반려동물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