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다이닝 맛집 일산 '로이스터'

안녕하세요! 큰 개와 작은 개가 함께 지내는 반려생활 여행 에디터 호가호수네입니다! 사이즈, 견종 제한 걱정 없이 함께 갈 수 있는 진짜 펫프렌들리한 공간 소개해드릴게요.

 

일산 브런치, 다이닝 맛집 [로이스터]

⯎₊ 매장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산두로201번길 20 1층 로이스터
⯎₊ 운영 시간 : 화요일 휴무 / 오후 10시 ~ 오후 11시(3시~5시 브레이크타임)
⯎₊ 동반 규정 : 사이즈 제한 없이 실내 동반 가능(리쉬 필수)

     🔉 방문 전 참고해주세요! 

     - 반려견 동반 가능한 일반 식당이므로 펫티켓, 에티켓 필수
     - 메뉴는 인스타그램 @roisterdine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16일부터 프로젝트로 인해 브런치만 이용 가능(한시적)

 

 밤리단길에 자리잡은 브런치 맛집이 여기! 

 

 

 

주차가 어려운 밤리단길이라지만 로이스터는 조금 외곽 쪽에 위치해있어서 주차장도 1~2자리 있고, 건물 앞에 일자로 주차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자차를 이용하시는 경우에 크게 걱정 않으셔도 될 것 같았어요.

 

매장 입구에는 테라스 좌석도 있었는데, 아직 겨울이라 이용하는 분들은 없었네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가 1월까지도 계속 있었는데 너무 귀여웠고, 매장 입구에 놓여진 와인병들이 다이닝바로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를 알려주는 느낌이었어요.

 

마찬가지로 내부도 분위기 있게 꾸며져 있었어요. 그리고 매장 입구에는 입장 전에도 메뉴 확인하실 수 있도록 메뉴판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따뜻한 실내 동반 가능한 로이스터 

 

 

동반 가능한 식당을 이용할 때에는 의자가 여유 있는 경우 호수는 이동가방에 넣어 의자 위에, 호가는 매트를 바닥에 깔아주어 자리를 잡도록 해줍니다. 테이블 안쪽이나 사람들의 동선에 방해되지 않는 곳에 매트를 깔아주면 알아서 자리를 잡는데 너무 귀여워요. 다른 손님들께서도 조용히 있는 강아지들을 기특하다는 눈빛으로 봐주셨답니다.

 

 

내부 좌석이 5개 정도 되어보였는데, 저희가 앉은 창가자리와 가장 안쪽 자리가 4~6인 정도 앉을 수 있도록 넓게 되어있고, 창가자리와 안쪽 자리는 동선이 아예 겹치지 않아서 큰 친구들과 함께하신다면 아이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창가자리 추천합니다. 아참, 창가라 조금 추울 거라 생각하셨는지 작은 난로도 피워주셔서 더 좋았어요 :)

 

 코스요리처럼 천천히 즐길 수 있는 브런치 

 

 

 

 

 

후기를 보면 모든 메뉴가 다 맛있다고 해서 저희도 정말 골고루 시켜보았거든요. 그런데 한번에 다 나오는 것이 아니라 가볍게 시작할 수 있는 스프부터 차근히 하나씩 내어 주시더라구요. 메뉴를 많이 시키다 보면 입에 맞는 걸 찾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물론 있지만, 그만큼 음식이 빠르게 식어버리기 마련이거든요. 근데 알아서 이렇게 코스 요리처럼 속도 맞춰 준비해주시니 너무 좋았어요. 그만큼 메뉴들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았답니다! 인원에 맞춰서 컷팅도 해주시고, 앞접시도 챙겨주시는 센스가 정말 감사했고, 정말 친절하셨어요.

 

게다가 메뉴가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직접 신경 써서 만드신 메뉴들이다 보니 이 향신료가 이렇게 쓰이다니! 하며 감탄스러운 맛도 나고, 정말 너무 맛있어서 그야말로 폭풍 흡입!ㅠㅠ 심지어 디저트로 시킨 바나나 푸딩도 미치게 맛있었답니다.

 

로이스터는 '무국적 다이닝바'라는 별명이 있는데, 그만큼 메뉴들이 맛있으면서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타코, 라자냐, 디저트 푸딩은 호주식! 그래서인지 느끼하거나 질릴 틈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참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메뉴도 직접 개발하시는 거라서 새로 출시되거나 바뀌는 메뉴도 있다고 하셔서 다른 메뉴가 나올 때마다 방문하고 싶어지는 곳이었답니다.

 

그리고 브런치를 하는 곳이다 보니 식사를 하지 않으셔도 방문 가능하며, 카페 메뉴와 디저트 메뉴를 즐기실 수 있어요. 커피나 음료도 직접 준비하시는 듯 정말 괜찮았답니다.

 

 사람도 강아지도 가장 중요한 그 곳 :) 

 

 

어쩌면 가장 중요할 수 있는! 화장실은 식당 외부(건물 2층)에 있지만 로이스터 고객 전용 화장실인 듯 했어요. 깔끔하고 깨끗한건 물론이고 가글, 머리끈 같은 비품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비가 되어있더라구요. 센스 진짜 장난 아닌 로이스터 사장님.. 화장실도 걱정 없이 사용하셔도 될 것 같고, 강아지들도 마찬가지로 도보 1분 거리에 공원이 하나 있답니다. 방문 전 주차하시고 5분 정도 가볍게 산책하면서 배변 해결한 후 입장하시면 모두 편하고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오늘은 음식도 공간도 센스 만점, 펫프렌들리 공간 일산 맛집 '로이스터'를 소개해드렸어요. 다른 분들도 우리도 좋은 공간에 함께 오래 방문할 수 있도록 펫티켓과 에티켓 꼭 지켜주시길 바라요!

 

✔️ 반려생활 에디터 호가호수가 뽑은 POINT !  

• 사이즈 제한 없이 실내 동반 가능하며, 강아지 그릇&물이 제공됩니다.
• 사장님께서 직접 개발하는 맛있는 메뉴들이 정말 최고예요…
• 카페 메뉴도 있어서 식사 후 커피 한 잔 가능하며, 디저트에 커피만 즐기기도 좋아요.

 

※ 위 정보는 2024년 0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