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룸,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최대 65% 할인 행사...'간식사면 기부까지!'
2024.03.22 11:15:26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기간 내 주문 10건당 간식 1개를 누적해 동물보호단체에 기부
[노트펫]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의 대표 브랜드 페스룸이 '국제 강아지의 날(3월 23일)'을 맞이해 오는 23일 네이버 쇼핑에서 할인 및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이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23일 하루 동안 페스룸 네이버 쇼핑에서 전 제품을 최대 65% 할인해 판매한다. 또 인기 제품 선착순 100원 특가, 알림 받기 설정 시 쿠폰 2종 증정, 오늘의 구매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네이버 쇼핑 단독으로 페스룸 신제품 2종을 선런칭, 추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위글위글과 콜라보레이션한 터그놀이 장난감 ▲펫 토이 초콜릿 잼, 광동제약과 함께 개발한 프리미엄 한방 츄르 스틱 간식 ▲묘옥고이다.
한편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한 사회공헌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스룸은 주문 10건당 페스룸 간식 1개를 누적해 동물보호단체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할 예정이다. 페스룸은 지난 2022년부터 카라와 ‘건강한 반려문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정기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페스룸 관계자는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반려가족을 위한 제품 할인뿐 아니라 동물보호단체 기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페스룸은 연간 순익금의 7%를 동물보호 활동에 사용하는 '7%의 기적' 캠페인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건강한 반려문화를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