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 안에서 쥐 발견...' 열차 탑승하고 기겁한 승객, 청결 문제 제기
2024.03.22 14:14:29 김은향 기자 uasd123@naver.com[노트펫] 한 승객이 기차 안에서 쥐를 발견했다고 지난 20일(현지 시간) 인도 영자매체 힌두스탄 타임스가 보도했다. 이 승객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청결 문제를 제기했다.
매체에 따르면, 'X' 유저 자스미타 파티(Jasmita Pati) 씨는 인도에서 기차에 탑승했다가 살아있는 쥐를 발견하고 큰 충격을 받았다.
자스미타 씨가 지난 19일 X에 공개한 영상은 당시 발견된 쥐의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 속에선 작은 쥐가 열차 내부를 기어 다니고 있다.
자스미타 씨는 "이 기차를 탄 후 쥐가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청결 상태가 끔찍하네요"라며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긴급한 조치가 필요합니다"라고 지적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은 눈살을 찌푸렸다. 이들은 "너무 비위생적이네요. 인도 철도는 개선되지 않아요", "저도 에어컨 칸에서 쥐들을 발견했어요. 이 쥐들은 제 가방을 찢었어요" 등의 일침을 가했다.
철도 당국은 바로 문제에 대응하려는 움직임을 보였다. 당국은 댓글을 통해 "열차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DM으로 알려주시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전화를 해서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자스미타 씨는 열차 번호를 밝히며 "저희가 전화를 해봤는데 통화할 수 없었어요"라고 답글을 달았다.
그러자 당국은 "귀하의 문제 사항이 접수됐습니다. 접수된 내용이 귀하의 모바일 번호로 전송됐습니다"라고 답변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