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감성을 느끼는 브런치 청담 '테라스룸'

안녕하세요! 반생 에디터 아랑이입니다:) 분위기 좋은 브런치 맛집 테라스룸에 다녀왔어요 ㅎㅎ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2길 37 올리브빌딩 2층 테라스룸

🚗  발렛가능- 테라스룸 건물 지상에 위치한 발렛파킹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5,000원 (120분)/ 추가요금 10분당 1,000원, 최대 30,000원


⏰ 운영시간  -런치 L.O.14:45/ 디너 L.O.20:30

 월요일 정기휴무
 화~토 12:00 ~ 22:00 (20:45 라스트오더)
 일     12:00 ~ 16:00 (14:45 라스트오더)

 

⚠️ 주의사항

- 안전을 위해 반려견은 보호자분의 무릎 위 혹은 케이지(이동가방,유모차등) 에 놓아주셔야 해요!
-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반려견 용품 지원이 어려워요!
- 다른 고객분들에게 피해를 주는 일이 없도록 기본적인 펫티켓을 지켜주세요!
- 자주 짖거나, 예민한 반려견의 경우 보호자님의 세심한 케어를 부탁드려요!

 

강남에서 즐기는 파리여행


아랑이랑 예전부터 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왔어요! 강남에서 파리 여행을 즐기고 온 듯한 인테리어에 너무 예쁘더라구요! 이름이 테라스룸이라고 해서 야외에 자리가 있는 줄 알았는데 2층에 위치해 있고 테라스에서 즐기는 것처럼 그리너리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그리고 자주 방문해도 질릴 수 없게 계절마다 컨셉이 바뀐다고 해요! 테라스랑 실내 홀 자리가 있는데 테라스는 인기가 많아서  네이버예약이나 캐치테이블로 미리 예약하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테이스 자리 기준으로 런치는 1인 1메뉴,1인 1주류 또는 음료 토요일 디너는 1인 1메뉴 기본에 1바틀 이상 주문을 해야한다고 해요.
 


 

안내 받은 자리에는 귀여운 곰돌이가 놓여있고 반려견 이용 안내가 있었어요. 반려견 데리고 오신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다들 보호자랑 브런치 즐기러온게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



아랑이는 애프터눈티 세트를 이용했어요. 애프터눈티 세트는 당일 예약이 불가해서 하루 전날 3시까지 예약하고 와야 한다고 해요! 그리고 화요일~금요일 12:00PM부터 14:00PM 까지 원하는 시간대 예약할 수 있었어요. 세트가 나왔는데 예뻐서 먹기 너무 아깝더라구요 ㅠㅠ

 


 

디저트들도 다 너무 맛있고 구성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ㅎㅎ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추천드려요!




예쁜 사진도 많이 찍고 진짜 테라스에서 먹은 것처럼 꽃으로 꾸며져 있어서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 생일이나 기념일에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아기자기 아늑한 다이닝홀 

 

다이닝홀도 예쁘고 화려하게 꾸며져있었어요. 예약 인원이 많으면 이용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테라스룸은 레스토랑,커피,칵테일 등 모든 것을 판매하고 있어서 제약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계절마다 컨셉도 바뀌기 때문에 보는 재미도 있고 댕댕이들이랑 분위기 내러 테라스룸 추천 드려요 :)

 

📍 아랑이의 추천 PICK

v 파리에 놀러 온 느낌
v 맛있고 예쁜 애프터눈티 세트
v 댕댕이랑 함께 즐기는 브런치
v 다양한 음료들과 맛있는 디저트

※ 위 정보는 2024년 03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