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이 다 아름다운 경남 하동 '삼성궁'

안녕하세요😊 모모감자 누나예요! 오늘 소개할 곳은 경남 하동에 가시면 꼭 한번쯤은 가보아야 할 곳. '삼성궁'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저는 재작년 가을에 이은 두 번째 방문인데, 겨울의 삼성궁의 모습은 어떤지 소개해 드려볼게요! 

 

📍 삼성궁
🎈 경남 하동군 청암면 삼성궁길 86-15
⏰ 12월 ~ 3월 8:30 -16:30 /  4월 ~ 11월 8:30 -17:00  
🐶 소/중형견 입장가능 (주말은 반려견 입장불가할 수 있으니 확인 필요)
🚘 삼성궁 주차장에 주차가능
 

어느 계절에 방문해도 아름다운 절경과 함꼐 산책할 수 있다고?

 

하동 삼성궁은 민족의 성조인 환인, 환웅, 단군을 모신 신성한 성역이라고 하는데요, 가을 단풍으로 유명한 단풍명소이기도 해요.


그래서 가을엔 사람이 많으니 무조건 평일이나 주말 오픈런을 이용하시면 되구요! 제가 다녀온 겨울은 사람이 없이 한적하니 산책하기 너무 좋답니다.

 

 

 

 

50년이 넘는 시간동안 1500개의 솟대 돌탑을 쌓아 만들어진 거라고 하는데, 그 기술하며 디테일이 보통이 아닌 듯 했습니다.


돌탑으로 쌓아진 터널도 있고 이걸 어찌 옮겨와서 만든 지도 신기해서 한참 보고 있었던 것같아요.

 

 

 

 

돌탑에서 인증샷 못 참지 오묘하게 예쁘고 너무 멋지지 않나요? 


삼성궁의 메인 포토존은  바로 여기!

 

 

이 곳이 삼성궁에서 제일 유명한 사진 스팟이 아닌가 싶습니다. 삼성궁엔 연못이 여러 개 있는데 4계절 내내 파란 빛이 감돌아서 너무 예쁘고 신비롭거든요. 저 연못이 나오게 사진을 찍으면 너무 예쁘더라구요:)

 

 

 

여유있게 산책하고 구경하면 1시간 30분정도 소요되는 듯 해요. 너무 높지도 그렇다고 가파르지도 힘들지 않고 가볍게 산책할 수 있어서, 정말 강아지들과 오기에 너무 좋은 곳 이라고 생각해요.

 


 

겨울에 방문하면 이렇게 폭포가 멋지게 얼어있는 걸 볼 수 있거든요. 겨울에만 볼 수 있는 모습이라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모감자누나가 추천하는 이 곳의 매력포인트! 

힘들지 않고 가볍게 반려멈무와 산책하기 좋아요! 1500개의 솟대돌탑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어느 계절에 와도 아름다워서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방문가능! 멋진 포토스팟에서 견생샷 가능! 

 

https://www.instagram.com/momo__gamja

 

※ 위 정보는 2024년 0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