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채로 프라이빗한 '복사나무집'
안녕하세요 반려생활 댕디터 '크림두부'네 입니다. 조용한 시골 마을의 복사나무 첫 번째 집에서 보내는 힐링! 촌캉스와 감성 숙소를 동시에 즐기고 싶은 댕댕이 친구들에게 추천하는 복사나무집을 소개합니다.
찜질복입고 족욕을 즐기는 촌캉스
촌캉스인데 숙소 인테리어는 감성+스마트해!
■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원동마을길 44
■ 이용 시간 : 입실 15:00 - 퇴실 11:00
■ 반려견 동반 정보 : ~20kg까지
(하단에 영상이 있어 시간이 조금 걸려요!)
전주에 공기 좋은 시골 마을 안 복사나무의 첫 번째 집인 복사나무집은 댕댕이와 촌캉스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숙소예요. 빨간 돌담과 기와가 있는 숙소에 돌 마당이 매력적인 숙소인데요.
(하단에 영상이 있어 시간이 조금 걸려요!)
복사나무집은 단 한 채뿐인 숙소로 주위에 눈치 보지 않고 우리끼리 즐길 수 있는 독채 숙소인데요. 펜스가 잘 갖추어져 있어서 목줄 없이 댕댕이들이 마당에서 편하게 지낼 수 있어요. 사장님의 센스가 묻어나는 잘 관리된 식물 조경들이 참 예쁜 마당이에요.
시골 할머니 댁에 온 것 같은 따뜻함이 느껴지는 시골 마을에 위치해 있지만, 인테리어는 감성 가득한데요. 벽 조명과 곳곳에 예쁜 식물들로 꾸며져 있어 사진을 찍는 곳마다 참 예뻐요. 인테리어 가구들과 전자 제품들이 스마트해서 지내는 동안 전혀 불편한 게 없었어요.
거실에는 실내에서 불멍을 즐길 수 있는 화로가 있고, 주방 냉장고 안에는 숙박객들을 위한 간단한 조식이 준비되어 있어요. 냉장고에 준비되어 있는 베이글과 티 한잔을 내려서 마시며 댕댕이들과 힐링 타임을 보낼 수 있어요.
찜질복입고 족욕을 즐긴다
단독 바베큐장과 불멍까지 갓벽!
복사나무집에는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는 족욕탕이 있어요. 입실 후 셀프로 온수를 받아 준비되어 있는 찜질복과, 식혜 그리고 삶을 달걀을 먹으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여행 와서 바베큐파티는 빼놓을 수 없죠! 앞마당에서 우리끼리 편하게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도록 귀여운 화로와 바베큐장이 구비 되어 있어요. 제가 방문했던 날 잠시 비가 와서 걱정이었는데 바베큐장에 비닐 막이 있어서 바베큐하는데 무리 없었어요.
사전에 불멍 사용을 신청하시면 마당에 구비되어 있는 고급 화로에서서 강아지들과 고구마도 구워먹고, 마시멜로우도 구워먹으며 불멍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특히 저녁에는 불멍 앞에 앉아있으면 따뜻하고 감성 가득해서 보내는 시간이 더 힐링이랍니다.
할머니 집 같은 따뜻한 공간에서 보내는 촌캉스가 유행인 요즘! 찜질복 입고 즐기는 족욕과, 감성 인테리어의 숙소에서 보내는 하루 어떤가요?
📌 에디터 크림두부가 뽑은 매력 POINT!
• 우리끼리 단독으로 이용하는 하나뿐인 독채
• 식혜+계란+찜질복 입고 즐기는 완벽한 족욕탕
• 인테리어 감성 가득한 숙소 시설
※ 위 정보는 2024년 04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