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이 아름다운 카페 경의선숲길 '자무쉬'

안녕하세요! 말라뮤트 겨울이네에요 :) 경의선 숲길에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곳은 거의 다 소개해드렸다고 생각했는데, 새롭게 또 발견한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경의선숲길은 정말 양파같은 동네입니다…)

 

☕카페 자무쉬 Jarmusch☕

주소: 서울 마포구 백범로 40-2 1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30분 ~ 익일 00시 (일요일 오전 10시30분 ~ 오후 11시)
모든 견종 가능 (대형견의 경우 실외만 가능) 
* 반려동물 이용 수칙이 변경되었으므로 방문 시 확인바랍니다.
 

카페로도, 와인바로도 분위기 최고

네이버 업체제공사진

 

경의선 숲길은 강아지와 산책하기 정말 좋은 코스인 것 같아요. 바닥도 일반 아스팔트 도로가 아닌데다가 나무가 굉장히 많아 무더위에도 산책하기 정말 좋거든요! 중간 중간 강아지들이 먹을 수 있는 음수대도 있어서 매우 애정하는 동네입니다🍃

 

경의선 숲길이 시작하는 공덕역에서 홍대입구역으로 지나가는 중간즈음인 서강대역에 위치하고 있는 한옥 카페가 있어서 항상 궁금했었는데, 용기내어 ‘강아지 동반 되나요?’ 라고 물었더니 흔쾌히 가능하다며, 대형견도 실내가 가능하다기에 너무 반가운 나머지…. 매주 방문했던 건 비밀…

 

네이버 업체제공사진

 

JARMUSCH 라고 쓰여져있어서, 어떻게 읽는거지? ㅎㅎ 싶었는데 자무쉬 라고 읽으면 된다고 하네요 ! 


카페인 줄만 알았는데, 맥주와 와인을 파는걸 보아하니 와인바? 펍? 인것 같기도 하고요. (오후 네시 전에는 커피류만 주문 가능, 그 이후에는 주류도 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네이버 업체제공사진

 

주변에서 저녁을 먹고 2차로 오기에도 좋고, 저녁으로 먹을만한 피자나 버팔로윙 등의 메뉴들도 있답니다! 

 

고소한 크림이 가득한 라떼 맛집 인정!
댕댕이 전용 멍푸치노도 마련되어있어요💜

 

이렇게 실내에 겨울이가 들어오게되면 괜히 눈치보게 되는 소심한 보호자이지만, 직원분들과 손님들 모두 겨울이를 너무나 예뻐해 주셔서 어찌나 감사하던지. 이런곳은 더더욱 많이 소문났으면 좋겠..안좋겠..(나만 알고싶은…)

 

 

평소에는 아메리카노만 먹는 저이지만, 카페 자무쉬에는 아인슈페너와 라떼류가 굉장히 유명한가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갈때마다 라떼류를 마신답니다.

 

사진은 못찍었지만, 달달한 우유 냄새가 나서인지, 자꾸 커피를 먹고싶어하는 겨울이를 보고는, 강아지용 멍푸치노가 있다고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메뉴에는 없기 때문에, 방문하시게 되면 꼭 여쭤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날은 커피를 먹고나서 뭔가 아쉬운 마음 + 스텔라아르투아 잔을 준다는 말에 스텔라도 한잔씩 주문해보았어요. 와인 종류도 다양한데요, 바틀이나 잔으로도 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왕크왕귀 친구들이 이용가능한 곳들 더 많이 소개해드릴게요🧡

 

📌 에디터 겨울이가 뽑은 매력 POINT!
  •  커피와 주류, 멍푸치노까지 메뉴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  경의선 숲길 산책코스가 너무 좋아요

 

※ 위 정보는 2024년 05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