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웰빙 지킴이!"...'도기레이드'와 '왈', 2024 메가주 일산서 펫팸족 유혹한다

2024.05.17 08:00:00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스마일모닝이 2024 메가주 일산에서 선보이는 아일랜드 프리바이오틱스 함유 액상 영양제 '도기레이드(DoggyRade)'.
사진=스마일모닝 제공(이하)

 

[노트펫] 스마일모닝 주식회사(이하 스마일모닝)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4 메가주 일산에서 반려인들을 위한 특별한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고 17일 밝혔다.

 

스마일모닝은 이번 메가주에서 펫팸족(Pet+Family)을 대상으로 아일랜드 프리바이오틱스 함유 액상 영양제 '도기레이드(DoggyRade)'와 미국의 대표 그루밍 브랜드 '왈(WAHL)'의 강아지 고양이 브러쉬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기레이드'는 반려동물의 천국으로 불리는 아일랜드의 수의사 연구진이 개발한 액상 영양제 브랜드로, 동물병원을 찾는 반려동물의 다수가 소화기 장애를 겪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건강한 장 환경을 조성해 주며, 글루텐, 곡물, 유전자 변형 원료 등을 사용하지 않은 저칼로리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하는 보호자들이 믿고 급여할 수 있다는 게 스마일모닝의 설명이다.

 

함께 선보이는 '왈'은 100년의 역사를 지닌 미국의 대표 그루밍 브랜드로, 헤어클리퍼, 트리머, 반려동물 그루밍용품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전 세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왈'의 강아지 브러쉬는 대형견은 물론 소형견까지 털 관리를 효과적으로 도와준다.

 

 

스마일모닝은 메가주에서 두 브랜드를 처음 만나는 펫팸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포토존을 운영하며, SNS에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반려동물 애플리케이션 '쭈쭈쭈'에서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활용해 역대급 할인가로 '왈' 브러쉬를 구매할 수 있으며, '도기레이드' 역시 론칭 이후 역대 최저가로 득템할 수 있다. 일별 구매자 선착순 20명에게는 12,000원 상당의 도기레이드 250ml를 무료로 증정한다.

 

스마일모닝 관계자는 "프리미엄 강아지 유치원인 바우라움과 스타몽에서 많은 고객분께 사랑을 받아온 '도기레이드'와 '왈'을 메가주에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더 많은 펫팸족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스마일모닝은 앞으로도 좋은 브랜드를 큐레이션하여 고객 개개인의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유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