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대교가 보이는 야경 명소

안녕하세요. 땡뽀네 입니다! 요즘 주인 누나가 야경에 푹~빠져있어 부산에 야경으로 유명한 황령산 말고 새로운 곳으로 우암동 도시숲을 다녀왔습니다. 부산에 놀러 온다면 황령산 야경봉수대 다음으로 예쁜 우암동 도시숲을 추천 드려요~!

 

부산항대교가 보이는 부산의 야경 명소
우암동 도시숲

📍부산 남구 동항로 106번가길 6
🚗전용 주차장이 없어 골목 갓길 주차 했습니다!
⌚부산항대교 점등 시간은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약 3시간입니다
🐶 펫티켓 준수는 필!수!

 

부산을 대표하는 야경 행지는 셀수없이 많이 있답니다! 오늘은 수많은 야경 여행지 중에 비교적 덜 알려져 있는 야경 명소를 땡뽀가 소개해주려고해요! 부산항대교의 조명이 한~눈에 보이는 오늘의 명소는 '부산 우암동 도시숲'이랍니다! (야경 여행지라 사진이 작다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ㅠㅠㅠ)

 

우암동 도시숲은 입장도 무료고 접근성도 좋은 위치라서 밤에 드라이브 겸 산책 가기 좋은 곳이에요. 우암동 도시숲은 영도 바다와 부산항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장소라서 야경이 아름답기로 소문한 여행지라구요. 걸어 들어가다 보면  팔각정이 있고, 팔각정 아래에는 부산항의 풍경을 볼 수 있는 데크길이 있답니다.

 

 

오늘의 주인공 우암동 도시숲의 야경! 그중에서도 부산항대교의 야경을 아름답게 볼 수 있었어요. 팔각정 아래에 있는 데크길에서 바라보고 실제로 촬영하였답니다!


부산항대교의 불빛은 다채로워서 황령산 봉수대보다는 더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답니다. 부산항대교의 점등 시간은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약 3시간 동안 부산항대교의 야경을 볼 수 있대요~

 

 

그리고 길 따라 산책을 하면서 곳곳에 숨겨 져있는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봤답니다! 달 조명은 다들 꼭! 찍고 가는 포토존이라고 하더라구용ㅎㅎ


실루엣만 보여 아쉽지만 다들 실루엣만 찍는 곳이라 생김새가 서로 다른 땡뽀도 실루엣 컷! 찰칵!
부산의 또 다른 야경을 보고 싶다면 땡뽀가 추천한 '우암동 도시숲'으로 가보세요~

 

📌 에디터 땡뽀가 뽑은 매력 POINT! 
• 부산의 또 다른 야경을 볼 수 있는 명소랍니다!
• 단 3시간만 부산항대교의 반짝이는 불빛을 볼 수 있는 곳!
• 산책하기 딱 좋은 코스에용

 

※ 위 정보는 2024년 06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