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케이펫페어 광주' 첫 개최...오는 21일부터 3일간 열려

2024.06.17 13:59:24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사진=㈜메쎄이상 제공

 

[노트펫] 호남 지역 최대 규모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4 케이펫페어 광주'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 전홀에서 첫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네츄럴코어 ▲페스룸 ▲허즈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해 다양한 사료, 간식, 용품 브랜드가 참가한다.

 

㈜메쎄이상에 따르면, 전시장 내 경품 지급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케이펫페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로렌츠 못난이 당근껌을 증정하는 , 루루앤미미의 강아지 유모차 '겟츠미니2'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 참여 시 무조건 당첨되는 등이 준비돼 있다. 기부앤테이크는 1장 만 원에 구매 가능하며, 복권 판매 수익금은 전액 ‘한국헌혈견협회’에 기부된다.

 

또, 강아지, 고양이 집사를 위해 인기 브랜드 10개가 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쭈쭈쭈 애플리케이션에서 쿠폰을 다운받은 고객이면 참여할 수 있다. 고양이 샘플링은 매일 100명에게, 강아지 샘플링은 매일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모든 이벤트는 입장 팔찌를 착용한 고객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별 자세한 내용은 케이펫페어 인스타그램(@kpetfair) 혹은 '쭈쭈쭈'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다양한 체험 클래스도 운영된다. 먼저, 반려견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와 반려견의 건강을 위한 ,가 진행된다.

 

안전한 외출을 위한 와 등 반려견과 반려인들이 함께 즐기고 건전한 반 문화를 만들 수 있는 체험 클래스와 세미나도 준비돼 있다.

2024 케이펫페어 광주 관람을 원하면 ‘쭈쭈쭈’ 애플리케이션 또는 케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무료로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현장 매표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매표는 1인 만 원이며, 2009년생 이후 출생자(16세 이하, 1959년생 이전 출생자(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반려동물 헌혈증 소지자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동반 시에는 반드시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해야 하며, 소형견의 경우 보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유모차 또는 이동장, 슬링백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주식회사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의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www.k-pet.co.kr) 또는 인스타그램 (@kpetf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