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여행을 즐기는 우리의 자세☔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생지기입니다🐶 벌써, 올해도 절반이 흘러 6월이 지나가고 있어요. 저는 6월 즉 초여름이 시작되는 시기에 가장 큰 걱정이 있답니다. 바로 여행을 방해하는 요소 중 하나인 '장마철'이요!


여행의 8할은 날씨가 좌지우지한다고 생각해서, 여행할 때 날씨를 굉장히 중요시 여기는 편인데요. 그럼 장마철엔 여행을 어떻게 재미있게 하면 될 지 우리 한 번 같이 떠나봅시댕✨
 

☔ 2024년 장마 예측 시기

 

올해 장마철은 제주도는 6월 19일, 그 외 지역은 6월 23일부터 시작된다고 해요. 대략 한 달 정도의 기간을 장마철로 잡고 장마를 대비하면 되겠죠! 

 

 

일단 장마철 우리에게 준비할 자세! 바로 비가 올 때 산책을 하면 강아지 전용 우비를 입히는 것이 좋아요. 강아지들의 경우 고온 및 습도에 예민한 피부이다 보니, 직접적으로 물에 젖었을 때 빠르게 건조시키는 것이 좋답니다. 최대한 피부에 직접적으로 물이 닿지 않게 주의하는 것이 가장 좋고요! 

 

 

다만, 우비는 정확하게 알아보고 구매하시길 바라요. 머리까지 꽉 잡아줄 수 있는 모자가 있는 우비가 있어야 아이들이 젖지 않겠더라고요. (전 실험삼아 다이소 우비를 사보았습니다. 모자가 벗겨져 결국 머리가 다 젖어 바로 들어왔습니다..) 

 

그렇다면, 장마철을 대비하여 우리가 떠나면 좋을 장소들 한 번 같이 만나러 가볼까요~?

 

01. 실내 운동장
- 허브펫하우스 
https://www.instagram.com/brillantesue

 

허브향기가 가득 느껴지는 허브펫빌리지는 실내 300평의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현재는 대관으로 운영 중이라, 우리끼리 프라이빗하게 뛰어놀기 좋아요. 비가 오는 날에도 실내에서 맘껏 뛰어놀 수 있고 외부 음식 반입 및 바베큐도 가능하여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기 좋답니다 : ) 

 

02. 실내 수영장 
- 딩디리바바 

https://www.instagram.com/lluster_toto

 

운동장과 수영장 모두 이용 가능한 딩디리바바는 큰 규모의 실내 수영장이 있어요.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수영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 물은 온수풀로 이용할 수 있고, 셀프 목욕 시설도 준비되어 있으니 놀고 씻고 뽀송하게 갈 준비 하면 끝 - ! 

 

03. 실내 풀빌라 
- 로이스 애견풀빌라 

 

올해 오픈한 로이스 애견 풀빌라는 300평의 대지를 한 팀만 이용하는 독채 숙소에요. 초대형 미온수 수영장과, 핀란드 사우나, 불멍, 바베큐 등 즐길 거리가 한가득이라 다녀온 분들이 모두 만족하는 공간이라 해요. 비가 와도 우리끼리 즐길 수 있는 큰 수영장과 하이엔드 시설이 있으니 이건 진정한 바캉스죠! 

 

04. 호캉스 
- 레스케이프 호텔
https://www.instagram.com/nyuuuuri

 

이국적이면서도 고풍스러운 중세 프렌치 스타일로 꾸며져 있는 레스케이프호텔은 프렌치 컨셉에 충실하게 엔틱해서 분위기가 특별해요:) 전용 객실답게 다양한 반려견 간식과 배편패드 장난감이 있고레스케이프 시그니처 장난감까지 있어서 더 좋아요. 서울 중심가에서 우리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숙소랍니다. 

 

장마철에 즐기면 좋을 다양한 장소들을 아래 연관 콘텐츠에 함께 넣어놓을 테니, 우리 장마철에도 아주 야무지게 여행 가자고용 ~~ ✨ 

 

※ 위 정보는 2024년 06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